LG전자, LED 사이니지 테크세미나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8일 서울 파르나스 호텔서 LG 사이니지 혁신 기술 선보여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LG전자가 테크세미나를 통해 2020년 LG LED 사이니지 혁신 기술과 신제품을 선보였다.

LG전자는 지난 18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주요 거래선을 대상으로 'LG LED 사이니지 테크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는 뉴노멀 시대에 발맞춰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 온라인 방식을 추가 도입했다. 이에 행사장에 오지 않은 고객들도 실시간 중계 영상으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었다.

LG전자가 행사장 내부에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케이블리스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 투명 터치 OLED 사이니지 등 LG만의 차별화된 사이니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행사장 내부에 마이크로 LED 사이니지, 케이블리스(Cableless)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 투명 터치 OLED 사이니지 등 LG만의 차별화된 사이니지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운영했다.

참가자들은 체험존에서 케이블리스 콘셉트의 LED 사이니지를 직접 설치하는 경험도 할 수 있었다. 이 제품은 LED 캐비닛을 케이블 연결 없이 레고 블록처럼 간편하게 이어 붙여 원하는 크기로 제작하면 된다.

LG전자는 또 행사가 열린 파르나스 호텔 앞에도 초대형 LED 사이니지를 활용한 높이 26m의 옥외광고물을 구축해 선보였다. 설계 및 설치뿐만 아니라 옥외광고물 디자인 설계, 기초공사, 구조물 제작 등 시공까지 전 과정을 LG전자가 전담했다.

임정수 LG전자 한국B2B마케팅담당은 "LG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앞세운 사이니지 솔루션으로 프리미엄 상업용 디스플레이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LED 사이니지 테크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