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패션 잡아라…롯데온 '스포츠 5대 브랜드 대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이키, 컨버스, 반스 등 최대 30% 할인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롯데온(ON)에서는 오는 13일부터 19까지 '스포츠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12일 롯데온과 롯데백화점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행사로 '여름 상품 최종가’를 테마로 별도 행사 페이지를 구성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이키, 컨버스, 반스,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휠라 등 스포츠 인기 5대 브랜드가 참여하며 여름 베스트 아이템 위주의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브랜드별 인기상품 위주로 대표 품목을 선정했다. 나이키 ‘에어맥스’, ‘데이 브레이크’ 와 휠라 ‘레이트레이서’ 를 최대 20% 할인해 판매한다. 그 밖에 컨버스 ‘척테일러 올스타 클래식 블랙’, 나이키 ‘W 데이브레이크’ 등이 있다.

곧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신상품도 미리 준비했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리모 플리스 자켓’, 반스 ‘NEW 스니커즈’, 휠라 ‘팔레트 보아 플리스 자켓’ 등이다.

대표 상품을 포함해 행사 진행 상품에 대해서는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쿠폰을 증정한다. 또 행사 페이지 상품에 한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최대 7천원 적립 사은도 진행한다..

김주성 롯데백화점 스포츠레저MD팀 팀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심리를 온라인몰에 풀어내고자 해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나이키, 컨버스 등 스포츠 인기 브랜드 여름 상품을 비롯해 가을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롯데백화점 해외패션 편집샵 '롯데탑스(TOPS)'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롯데탑스 데이'를 진행한다.

롯데탑스는 'TOP BRAND, BEST PRICE'를 슬로건으로,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한 해외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제안하는 해외패션 편집샵이다. 롯데탑스 데이는 2월과 8월, 일년에 단 두 번만 매장에서 할인 판매되던 가격에 10~30%를 추가로 할인해주는 행사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인기 해외 의류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코로나19로 집콕이 길어지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홈 인테리어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손을경 롯데백화점 MD개발부문장은 "코로나 불황에도 해외 명품 상품군은 계속해서 신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소싱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 여름 패션 잡아라…롯데온 '스포츠 5대 브랜드 대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