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직수형 얼음정수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냉수·온수·정수·얼음 모두 직수로 제조…'자동 UV-LED 케어 기능'도 갖춰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여름철 렌탈 성수기 공략을 위해 직수형 얼음정수기를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한 얼음정수기 신제품 '큐밍 더 아이스(HQ-P2070C)'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큐밍 더 아이스는 냉수·온수·정수뿐 아니라 얼음까지 모두 직수로 제조하는 직수형 얼음정수기다. 회사 관계자는 "직수로 얼음을 만들 경우 물탱크에 저장된 물로 제빙하는 제품과 비교해 세균 번식의 위험성이 현저히 줄어드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큐밍 더 아이스 [사진=현대렌탈케어]

'자동 UV LED 케어 기능'도 갖췄다. LED 칩 전문기업 서울바이오시스가 개발한 세계 최고 수준의 UV 케어 모듈인 '바이오레즈(violeds)'를 코크(출수구), 얼음 토출구, 얼음 저장고 등 세 곳에 탑재해 UV-LED 빛을 하루 2시간마다 13분씩 12번 쬐어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세균 증식을 막아준다.

또 하루(24시간)에 한 번 물이 지나가는 유로관 전체를 비워 물고임을 방지하는 '24시간 자동 클린 시스템'을 적용했다. 소비자가 손쉽게 세척 12번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코크와 얼음 토출구도 분리형으로 설계했다.

아울러 제빙봉과 냉수 직수관을 비롯해 제품 외관에도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다. 이에 더해 미세한 파동을 일으켜 얼음이 얼기 전 공기방울을 제거하는 '스윙 제빙 시스템'도 적용해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게 했다.

현대렌탈케어는 큐밍 더 아이스 출시와 더불어 여름철 성수기를 겨냥한 마케팅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배우 강하늘을 내세운 큐밍 더 아이스 TV 광고를 오는 10일부터 선보인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큐밍 더 아이스를 설치하는 고객에게 자가관리형 샤워용 정수 필터 제품인 '큐밍 워터케어 플러스(HQ-S2010)'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현대렌탈케어 홈페이지에서 '검색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 포털 검색창에 '큐밍 더 아이스'를 검색해 '더 아이스 검색 퀴즈' 링크를 타고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와 응모하면 된다.

이와 함께 다음달 중 기존 직수형 슬림 냉온정수기보다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하고 편의성을 제고한 리뉴얼 모델 2종도 출시할 예정이다.

정윤종 현대렌탈케어 영업기획담당 상무는 "앞으로 전통적인 렌탈 상품인 정수기나 공기청정기뿐 아니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렌탈케어, '직수형 얼음정수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