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혜택 확대…'생일까지 챙겨준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외식·테마파크 등 8개 브랜드서 최대 8만원 할인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가 멤버십 가입자 혜택을 늘렸다. 생일자에 외식·테마파크 등 8개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생일쿠폰을 제공하고 휴가시즌 맞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KT(대표 구현모)는 멤버십 가입자에 생일쿠폰을 제공하고, 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추가했다고 4일 발표했다.

KT 멤버십 '생일쿠폰'은 생일자에 외식·테마파크·쇼핑·미디어 등 총 8가지 생일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KT 멤버십 가입자면 누구나 등급에 관계 없이 8개 제휴 브랜드의 생일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포인트 차감이 없고, 다른 멤버십 혜택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KT 모델들이 8월 생일쿠폰으로 제공되는 멤버십 할인 혜택 중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4천원 할인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출처=KT]

8월에 제공되는 생일쿠폰은 ▲배스킨라빈스 케이크 4천원 할인 ▲던킨 글레이즈드 무료(커피 구매 시) ▲에버랜드 50% 할인 ▲시즌(Seezn) TV쿠폰 5천원권 ▲매드포갈릭 와인 콜키지 1병 무료 또는 갈릭빠네 무료 ▲GS프레시몰 최대 1만원 할인 ▲롭스 최대 4천원 할인 등이 있다.

KT 멤버십 사용자는 생일 2일 전부터 멤버십 앱에 접속해 본인 이름이 포함된 생일축하 배너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8개 브랜드 쿠폰이 안내되며, 이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KT는 본격적인 8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포토북 만들고 호캉스 가자!' 이벤트를 통해 포토북을 만들고 간단한 SNS 인증 후 응모할 경우 호텔 숙박, 에어팟, 스타벅스 쿠폰 등을 제공한다. KT 포토북 서비스는 월 4천500원에 포토북을 매월 1권씩 배송받는 구독서비스로 첫 달에는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5Good 위크 여름 시즌 이벤트로는 8월 한달 동안 테마파크·키즈·아쿠아리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 본인 및 동반 1인 50% 할인과 함께 머리띠 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아이스링크 무료 입장도 가능하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 40% 할인, 서울랜드 2인권 최대 62% 할인, 키자니아 2인 가족권 40% 할인을 제공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본인 및 동반 3인 최대 69% 할인과 하이원리조트 객실 최대 67%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KT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개인 맞춤형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첫 시도인 생일쿠폰은 올 연말까지 연령별, 성별 이용 데이터에 따라 더욱 세분화할 예정이고, 편의점이나 베이커리 등 소액으로 자주 결제하는 브랜드의 경우 바코드 하나로 결제와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올해 말 선보일 예정이다.

이성환 KT 5G·GiGA사업본부장 상무는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생일쿠폰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멤버십 빅데이터 및 AI기술 기반의 개인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멤버십 혜택 확대…'생일까지 챙겨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