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라이브, '마마무의 무무트립' 독점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팬덤 '무무'가 직접 여행일정 구성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U+아이돌라이브에서 마마무 무무트립이 독점 공개된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데뷔 6주년을 맞이한 걸그룹 '마마무'의 여행 리얼리티 '마마무의 무무트립'을 오는 29일 오후 6시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U+아이돌Live 신규 오리지널 여행 리얼리티 콘텐츠 '마마무의 무무트립' [사진=LGU+]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믿고 듣는' 걸그룹으로 성장하며, 멤버 모두 솔로 활동 흥행 신화를 쓰는 등 바쁜 활동을 이어온 마마무가 휴식을 위해 1박 2일 여행을 떠난 모습을 담은 U+아이돌 라이브 신규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마마무 팬덤 '무무'가 여행 기획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다.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된 투표로 팬들이 직접 여행 일정을 선택, 일정표를 완성했다. 마마무는 여행 일정을 짜며 함께한 무무들을 위해 손수 제작한 선물을 준비했다.

24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마마무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에서 벗어나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여 털털하게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데뷔 6주년 기념 파티 중 그룹 지오디의 '촛불하나'를 열창했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29일 오후 6시 U+아이돌 라이브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영되며, 총 6편으로 구성됐다. 본 방송 종료 후 댄스 신고식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시크하면서 친근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4인 4색 걸그룹 마마무의 데뷔 6주년 기념 리얼리티 콘텐츠를 U+아이돌 라이브에서 독점으로 공개한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최애’ 아이돌을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U+아이돌라이브, '마마무의 무무트립' 독점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