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고양 덕은지구에 560가구 신축아파트 짓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수도권 인기 택지지구 '덕은지구 A3블록 신축공사'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호반건설이 서울과 맞닿은 인기 택지지구인 고양 덕은지구의 시공권을 확보했다.

호반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공동주택' 신축 공사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 사업을 통해 호반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에 지하 2층~지상 23층, 560가구의 공동주택을 건립한다. 올해 하반기 착공할 예정이다.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는 서울 상암 업무지구와 맞닿아 서울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월드컵공원, 하늘공원, 난지 한강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 환경도 장점이고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교통 여건도 우수하다. 가양대교를 이용하면 바로 서울 강서구에 닿을 수 있고, 자유로, 올림픽대로, 월드컵로 등을 이용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월드컵대교가 올해 12월 준공될 예정이고, 서부 광역철도 원종~홍대선 덕은역(가칭) 신설 등 개발 호재도 기대된다.

고양시는 덕은지구에 미디어 복합타운 조성도 계획하고 있다. 미디어밸리 복합타운이 들어서면 서울 마곡과 상암을 연결되는 서부권 업무지구 벨트가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호반건설은 이번 시공권 확보로 삼송지구, 원흥지구, 향동지구에 이어 덕은지구에도 자사의 고급 주거 브랜드 '호반써밋' 아파트를 공급하게 됐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반건설, 고양 덕은지구에 560가구 신축아파트 짓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