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중공업그룹, '언택트' 드림콘서트 후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글로벌 시장 타겟 광고 통해 판매증대·브랜드 인지도 제고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현대중공업그룹 계열사들은 EXO-SC, 레드벨벳, 마마무, 있지 등 정상급 아이돌이 대거 출연하는 제26회 드림콘서트 후원에 나선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드림콘서트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에 따라 25일, 26일 이틀간 비대면(언택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유튜브 채널, V라이브에서도 생중계되며 글로벌 음악채널 MTV에서도 전세계에 특집 방영한다.

지난해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드림콘서트 [현대오일뱅크]

현대오일뱅크, 현대건설기계, 현대에너지솔루션, 현대로보틱스 등 현대중공업 그룹 계열사들은 공연 중 직, 간접 광고 노출을 통해 주력제품의 글로벌 판매를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1995년부터 콘서트를 후원해온 현대오일뱅크는 프리미엄 윤활유 현대엑스티어 광고를 선보인다. 현대오일뱅크는 동남아, 중동, 중남미 지역을 글로벌 전략지역으로 선정하고 프리미엄 시장공략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세 지역 모두 K-팝 인기가 높아 광고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오일뱅크는 윤활유제품 판매 증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해당 지역·녹화중계 일정에 맞춰 별도 광고, 판촉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건설기계는 최근 출시한 차세대 굴삭기 라인업인 'A시리즈'를 광고에 등장시킨다. 이 제품은 최신 배기가스 규제(Stage-V)를 만족시키는 친환경 엔진을 탑재하고 안전성과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최근 로봇 기반 스마트솔루션 사업에 진출한 현대로보틱스는 주력 제품인 산업용 로봇과 신 제품인 협동 로봇, 모바일 서비스 로봇을 광고에 담는다. 현대에너지솔루션은 이번 달 완공된 충북 음성의 스마트팩토리에서 생산하는 고출력 태양광 양면 모듈을 선보인다.

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정상급 아이돌 무대에 가상현실과 증강현실, 3D사운드 등 첨단 기술을 더한 말 그대로 꿈의 콘서트"라며 "프리미엄 윤활유, 로봇, 태양광 모듈 등 첨단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이미지와 어우러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중공업그룹, '언택트' 드림콘서트 후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