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정상급 아티스트, 여름 대표 그룹 '쿨(COOL)' 노래 재해석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을 20일 공개했다.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여름 대표 그룹 '쿨(COOL)'의 노래를 재해석한 음원이다. 쿨의 원곡의 멜로디를 살리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회사 측은 오는 24일 라비, 예리, 전웅(AB6IX)이 참여한 첫 번째 음원 '해변의 여인'을 발표한다. 니엘(틴탑), 김남주, 남도현이 부른 두 번째 피버뮤직 '운명'은 7월 31일, 라비, 예리, 김우석이 참여한 '애상'은 8월 7일에 공개하며, 8월 14일에는 히든 트랙도 선보일 예정이다.

해변의 여인과 애상 뮤직 비디오도 공개한다. 해변의 여인 뮤직 비디오에는 인기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출연진(이은재, 강율, 주현영)과 깜짝 까메오가 출연 예정이다. 애상 뮤직 비디오에는 곡 제작에 참여한 아티스트(예리, 라비, 김우석)가 직접 출연한다.

이민호 엔씨소프트 제휴사업실장은 "오프라인 페스티벌 대신 피버뮤직 2020 쿨썸머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만큼 제작 과정에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준비했다"며 "피버뮤직이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에게 많은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이라는 기업 가치 아래 2016년부터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피버뮤직으로 행사를 대체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씨, '피버뮤직 2020 쿨 썸머 프로젝트' 음원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