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3, 중개 플랫폼 다방프로2.0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개정 공인중개사법 대응 지원·정확한 매물 정보 입력·광고 이력 확인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업그레이된 버전의 플랫폼을 선보인다.

스테이션3는 공인중개사 전용 중개 업무 플랫폼 '다방프로 2.0 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6년 12월에 첫선을 보인 다방프로는 공인중개사들이 매물 광고 등록 및 소속 직원 관리 등 업무 전반을 온라인으로 처리할 수 있는 중개 업무 플랫폼이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중개 업무를 진행할 수 있어 출시 당시부터 중개사들에게 큰 환영을 받았다. 실제 출시한 지 만 3년 만에 누적 중개 회원 수는 약 6만 여명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다방프로 2.0은 ▲매물 확보 ▲매물 광고 등록 ▲소속 직원 관리 등 중개사들에게 필요한 기능을 한곳에 모으는 데 주력, 1.0 버전과 차별점을 뒀다.

특히 2.0버전에서는 개인 및 법인 임대사업자가 직접 올린 매물을 담아갈 수 있는 '공실센터'를 전면에 배치했다. 중개사들은 공실센터를 통해 별도의 영업활동 없이도 소재지 근처 양질의 매물을 확보할 수 있다. 더욱이 공실센터에서 담아간 매물은 다방 앱에서 무료로 광고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션3]

다방프로 2.0은 내달 21일부터 시행 예정인 개정 공인중개사법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중개사들이 정확한 매물 가격, 면적 정보를 등록할 수 있도록 매물 등록 절차를 개선했고, 대표 공인중개사들이 소속 중개사의 매물 등록현황도 파악해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이전에 등록한 매물의 광고 이력도 확인할 수 있다.

중개사들의 업무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직관적인 UX 디자인도 다방프로 2.0의 장점이다. 다방프로 2.0에 접속하면 가장 먼저 본인 계정의 프로필, 고객 문의 통계, 매물광고 현황 등 자신의 업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대시보드가 눈길을 끈다. 많은 중개사가 즐겨 쓰는 매물 등록 기능에도 간편성을 더했으며, 다수의 매물을 등록한 중개사를 위해 자신이 보유한 매물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필터 기능도 보완했다.

다방프로 2.0은 PC로도 접속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테이션3, 중개 플랫폼 다방프로2.0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