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법인보험대리점(GA) 리치앤코가 2020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인턴사원 지원자들은 이달 26일까지 리치앤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원서를 접수 할 수 있으며 이후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9월 1일부터 인턴사원으로 서울 본사에서 근무하게 되며 6개월 근무 후 우수 평가자를 대상으로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인턴 사원은 웹서비스 기획, 콘텐츠PD 및 에디터, 투자, 재무 등 총 6개 부문에서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배치 부서에 따라 리치앤코 및 굿리치앱을 운영하는 리치플래닛 등 리치앤코 자회사에서 근무할 수 있다.
이번 인턴사원 모집에 최종 합격한 지원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인턴사원 최종 합격과 동시에 약 50만원 상당의 출근 전 리프레시 여행 경비를 지원하고, 입사일에 회사에서 제공한 차량을 타고 첫 출근을 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승표 리치앤코 대표는 “리치앤코는 IT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험 유통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GA다"며 "리치앤코와 함께 보험 유통을 혁신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