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렌탈케어, 위생성 강화한 현대큐밍 '직수형 냉온 정수기' 선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유로관 적용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기존 직수형 냉온정수기에 스테인리스 유로관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기존 직수형 냉온정수기보다 위생성을 강화한 '큐밍 더슬림 플러스(HQ-P2011)'와 '큐밍 더슬림 풀케어 플러스(HQ-P2010)'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큐밍 더슬림 플러스'와 '큐밍 더슬림 풀케어 플러스'는 모두 냉각모듈부터 유로관에 오염과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위생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출수 코크 높이를 1cm 가량 올려 텀블러나 물병이 들어갈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기존 제품(큐밍 더슬림·큐밍 더슬림 풀케어)의 강점인 위생 관리 기능은 유지했다. 정수기 냉각모듈에 UV-LED 빛을 하루(24시간)에 3번 쬐어 세균 증식을 막아주는 ‘자동 UV LED 케어 기능’, 하루에 한 번 물이 지나가는 유로관 전체를 비워 물고임을 방지하는 ‘24시간 자동클린 시스템’ 등이다. 15cm의 가로폭으로 좁은 주방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색상은 각각 2종으로 '큐밍 더슬림 플러스'는 화이트와 브론즈, '큐밍 더슬림 풀케어 플러스'는 브론즈와 다크실버 중에 선택 가능하다.

월 렌탈료는 의무 사용기간 36개월 기준으로 ‘큐밍 더슬림 플러스’와 ‘큐밍 더슬림 풀케어 플러스’ 각각 2만6천900원과 2만9천900원이다. 의무 사용기간을 48개월 또는 60개월로 연장할 경우 각각 월 렌탈료에서 2천원과 4천원이 할인된다.

또한 제휴 신용카드인 '현대큐밍 하나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큐밍 더슬림 플러스' 또는 '큐밍 더슬림 풀케어 플러스' 할인 혜택을 선택하고 전월 30만원 이상을 사용할 경우, 렌탈료가 월 1만3천원 할인된다.

여기에 현대백화점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이 해당 카드로 전월 1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추가로 월 5천원이 할인(카드 발급 후 2년간)돼, 총 1만8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렇게 되면 ‘큐밍 더슬림 플러스’ 정수기는 월 최저 4천900원에 사용할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맞아 기존 직수형 냉온정수기에 위생성을 한 층 더 끌어올린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렌탈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렌탈케어, 위생성 강화한 현대큐밍 '직수형 냉온 정수기'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