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창립 30주년을 맞은 CU가 대대적인 사은 행사를 펼치며 고객 마음 사로잡기에 박차를 가한다.
CU는 30주년을 맞아 오는 7월부터 10월까지 매달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CU는 지난 1990년 1호점인 '패밀리마트' 가락시영점을 시작으로, 2012년에는 국내 독자 브랜드 'CU'로 재탄생했다. 또 2018년부터는 몽골 시장에 진출하는 등 30년간 대한민국 편의점의 역사를 써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0년간 고객의 곁을 지켜온 '당신의 좋은 친구 CU'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CU는 7~10월까지 매월 7일과 9일을 '친구데이'로 정하고, 친구데이가 포함된 주간을 '친구위크'로 지정해 해당 기간에 인기 상품 할인 및 CU 멤버십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친구위크 기간에는 투플러스원(2+1) 행사 상품인 육포 등 마른안주 12종과 훈제오리, 불막창 등 냉장·냉동 즉석식 18종을 카카오페이·BC·NH·하나 등 결제 수단으로 결제 시 5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CU 멤버십 포인트 적립률도 기존 1~2%에서 추가로 3%를 더해 최대 5%까지 높아진다.
CU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포켓CU'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친구위크 첫 날인 7월 6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총 5천 명에게 '신상출시 편스토랑' 11번째 우승상품의 5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CU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씨유튜브)에서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포켓CU에 입력하면 발급받을 수 있다.
다음 날인 7일에는 오전 11시부터 CU 인기 도시락을 개당 7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 1만 장을 시간당 2천 장씩 지급하며 9일 같은 시간에는 CU모바일 금액상품권 3천 원권을 시간당 4천 장씩 총 2만 장을 배포한다.
또 CU는 7월 한 달 동안 '좋은 친구'와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는 'CU 절친소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친구와의 추억을 담은 사진이나 영상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포켓CU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해당 URL을 입력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코닥 미니샷 레트로', 'CU모바일상품권 5천 원권(300명)' 등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CU는 매달 진행되는 친구위크 기간에 라이브 방송, 고객 참여 프로모션, 사회 공헌 캠페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CU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보내주신 변함없는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일상의 라이프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