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대한항공카드' 한달간 마일리지 2배 적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0만원 이상 사용 고객에 추첨 통해 항공권 제공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대한항공이 국내 최초 항공사 신용카드 '대한항공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더블 적립,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가 마련됐다. 오는 7월 31일까지 응모하면 다음달 카드 사용 금액에 대해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예를 들어 6월에 응모할 경우 7월 카드 사용금액이, 7월에 응모할 경우 8월 카드 사용금액이 더블 마일리지로 적립 된다.

대한항공 현대카드 [대한항공]

특히 이번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1천원당 1마일이 적립되는 '기본 적립' 뿐 아니라 면세점·호텔·백화점 등 추가 적립처에서 카드 사용시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까지 모두 두 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한항공은 추첨을 통해 항공권 또는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카드 발급일 이후부터 추첨일 이전까지 카드 사용 누적 금액이 50만원을 넘는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등 대한항공 취항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2매(3명) ▲2등 대한항공 취항 동남아 노선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2매(5명) ▲3등 대한항공 1만 마일리지(100명)를 각각 제공한다. 또한 해당 고객에 대해 7월 7일부터 9월 1일까지 2주에 한 번씩 1천명을 추첨해 1천마일 씩 제공하는 행운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아울러 6월 27일 이전에 대한항공카드 사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체 누적 이용금액 100만원 달성 시 카드별로 3000~1만5천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특별 보너스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030카드는 3천마일, 070카드와 150카드는 5천마일을 제공하며, 대한항공 우수회원만 발급받을 수 있는 'the First' 카드는 1만5천마일을 제공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항공카드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폭을 확대하는 동시에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한항공, '대한항공카드' 한달간 마일리지 2배 적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