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NHN페이코는 SC제일은행과 '페이코(PAYCO)'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결제 혜택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8월31일까지 SC제일은행의 '리워드W 체크카드'를 '페이코'에 등록한 이용자는 편의점 GS25에서 최대 1만7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S25에서 페이코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더블 할인 쿠폰'이 회차별로 제공된다.
GS25에서 페이코로 해당 카드를 선택해 2천원 이상 결제하면 1천원이 즉시 할인되고 2회차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 사용 완료 시 다음 회차 쿠폰이 지급되며, 할인 금액은 2배씩 늘어나 1회차 1천원, 2회차 2천원, 3회차 4천원 등 총 7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2회차와 3회차 쿠폰은 각각 4천원, 8천원 이상 결제할 경우 자동 적용된다.
SC제일은행 첫 거래고객이라면 할인 쿠폰을 모두 사용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이 지급된다.
페이코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리워드W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조건 충족 시점에 따라 상품권을 순차 증정한다.
NHN페이코는 이 외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 한 달 간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시 '페이코 포인트'를 랜덤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0% 당첨 이벤트로 최대 10만 포인트의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아티제, 탐앤탐스 등 페이코 주요 오프라인 가맹점들과 월별 쿠폰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의 주요 생활 서비스인 '페이코 쿠폰'을 활용해 다양한 제휴사 및 가맹점과 이용자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페이코'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의 편의성과 혜택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