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포콤 2020 커넥티드'서 혁신 디스플레이 솔루션 선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LED 시네마 디스플레이·투명 올레드 터치 디스플레이 등 소개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LG전자는 세계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20 커넥티드'에 참가해 혁신 솔루션을 대거 소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인포콤 행사는 16일(미국 시간)부터 사흘간 열리며, 예년과 달리 온라인으로만 진행된다. 행사가 온라인으로만 열렸음에도 전 세계에서 500개에 가까운 기업들이 참가했다. 앞서 지난 3월 전시를 주최하는 국제시청각협회(AVIXA)는 코로나19 여파로 기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할 예정이던 인포콤 2020을 취소한 바 있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LED 사이니지, 올레드 사이니지 등 최첨단 상업용 디스플레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선보였다. 고휘도 LED 사이니지를 활용해 LED 상영관에 최적화된 'LG LED 시네마 디스플레이', 압도적 화질과 투명 디자인에 터치 필름까지 내장한 '투명 올레드 터치 디스플레이' 등을 내세웠다.

LG전자는 세계 최대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회 '인포콤 2020 커넥티드'에 참가해 혁신 솔루션을 대거 소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LG전자]

LG LED 시네마는 투사형 디지털 영사기 대비 왜곡 없이 균일한 화면을 표현한다. LED 디스플레이 특성상 픽셀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켜고 끌 수 있어 명암비와 색 재현력이 탁월하다. 최근 대만 영화관 체인 '쇼타임시네마'에 공급하며 대만 첫 LED 상영관을 조성한 바 있다.

투명 올레드 터치는 최대 38%까지 빛을 투과해 화면과 화면 너머 모습을 동시에 보여준다. 고객과의 상호작용이 중요한 매장, 박물관, 공항 등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투명 디자인이라 여러 장을 이어 붙여도 이질감이 덜한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LG전자는 초대형 복합문화공간 체인 '탑골프'에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공급한 사례를 토의하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LG전자는 탑골프에 디지털 사이니지와 매장 운영 솔루션을 함께 공급하며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인포콤 2020 커넥티드'서 혁신 디스플레이 솔루션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