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척 기술 갖춘 식기세척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업그레이드 버전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SK매직이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를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예약판매를 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 '터치온' 식기세척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세척 기술인 '파워워시(Power Wash)' 기능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 상·중·하단에 있는 3개의 세척 날개가 동시 회전하며 만들어 낸 강력한 물살이 식기에 분사돼 오목한 식기는 물론 냄비·팬 등 면적이 넓고 깊은 식기도 완벽하게 살균·세척한다.

SK매직 터치온 플러스 [SK매직]

80도 이상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분사돼 마치 그릇을 직접 삶은 것과 같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99% 살균·세척한다. 건조 기능도 한층 향상됐다. 자동 문열림 기능과 함께 국내 유일 초강력 열풍건조가 더해진 '파워드라이(Power Dry)' 시스템이 건조 시간을 더욱 줄였다.

세척이 끝난 후에는 응축 팬이 식기세척기 내부 습증기를 응축해 물방울 형태로 배출하고, 80도 이상의 뜨겁고 강한 바람의 파워드라이 시스템이 한번 더 식기를 건조한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습증기와 냄새를 배출한다.

아울러 깨끗한 세척수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으며, 세척 후에는 안심 헹굼 프로그램으로 혹시 남아 있을지 모를 잔류 세제에 대한 걱정도 덜었다.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에 'UV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음식물 찌꺼기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곰팡이 번식과 냄새 발생에 대한 걱정도 없앴다.

SK매직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에서 터치온 플러스 식기세척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가격은 129만~159만원이며 렌털 구매도 가능하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매직, 한층 업그레이드된 세척 기술 갖춘 식기세척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