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사전예약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인기 야구 게임 '마구마구' IP 활용…3분기 중 출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3분기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 '마구마구2020'의 공식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4일 발표했다.

마구마구2020은 2006년부터 서비스된 인기 야구 온라인 게임 '마구마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야구 게임이다. 특유의 SD 캐릭터와 투수 타자간의 수싸움을 즐기는 실시간 대전, 역동적 수비, 날씨 시스템 등 마구마구의 게임성을 그대로 이식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 게임은 KBO리그 기록에 따라 능력치가 변하는 라이브 카드 시스템과 자동 파밍 플레이가 특장점이다. 라이브 카드 시스템은 한국프로야구를 보며 예측하고 좋은 기록이 예상되는 선수에게 투자하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마구마구 2020. [사진=넷마블]

모바일에 최적화된 자동 파밍 플레이는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싱글 리그가 진행돼 게임 재화 수급을 편리하게 하고, 야구 게임의 본질인 덱을 짜고 성장 시키는 재미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날 오픈한 공식 사이트에서는 마구마구2020 소개와 사전등록, 친구초대, 경품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사전등록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모바일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사전예약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