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용답 서비스센터 확장…고객 서비스 강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상 8층·지하 3층 규모…총 45개 워크베이 보유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국내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인 용답 서비스센터를 확장해 개장한다고 3일 밝혔다.

기존 2개 층으로 운영됐던 메르세데스-벤츠 용답 서비스센터(한성자동차)는 연면적 1만7천713㎡(약 5천358평), 지상 8층 및 지하 3층 규모로 확장돼 고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용답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을 통해 기존 대비 3배 이상 늘어난 총 45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해 서울 지역 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를 갖췄다. 이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정기 점검, 일반 정비 등 빠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용답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특히 용답 서비스센터는 지난 1987년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로 개장한 이후 다양한 사례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서비스 전반에 걸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용답 서비스센터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가 적용돼 고객들은 한층 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의 고객 대기실과 상담 공간 등 더욱 편안한 서비스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조명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부사장은 "고객들의 편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용답 서비스센터를 향후 추가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츠, 용답 서비스센터 확장…고객 서비스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