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현대百, '친환경 대전' 진행
현대백화점의 공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이 오는 11일까지 '친환경 업사이클링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더현대닷컴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친환경을 테마로 한 특별관인 '그린 프렌즈'를 통해 35개 국내·외 유명 '업사이클링' 브랜드의 친환경 제품 500여 개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119레오 히어로 보트백 ▲유일자수 스니커즈 ▲코르코 명함지갑 ▲레어폼 토트백 ▲블루오브 원피스 수영복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맨온더분, '깐끌리니' 셔츠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이 고품질의 이탈리아 수입 소재 '깐끌리니' 셔츠를 출시한다.
깐끌리니는 1925년 설립됐으며, 고품질 셔츠 원단을 생산하는 직조 회사다. 클래식하면서도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시키는 독창성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실크의 섬세한 고급스러움을 면제품에 이식하는 방식으로 명실상부 세계 최고 수준 셔츠 업체로 발돋움했다.
맨온더분은 이번 깐끌리니 셔츠를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도록 얇은 코튼원사를 적용해 제작했다. 또 솔리드 카라 디자인을 채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고, 스티치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컬러는 화이트·베이지·블루·핑크·옐로우 등 다섯 가지로 마련됐다.
◆본도시락, '프로에코러' 캠페인 전개
본도시락이 환경의 날을 맞아 오는 4일까지 '프로에코러'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프로에코러 캠페인은 환경의 날을 앞두고 일상생활 속에서부터 환경 보호를 몸소 실천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인스타그램을 통해 잔반을 남기지 않거나, 배달음식 용기를 재활용하는 등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이 드러난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환경의 날 당일인 오는 5일 추첨을 통해 발표되며 본도시락은 5명에게 '파타고니아 반팔 티셔츠', 20명에게는 '광양식바싹불고기 도시락'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티몬, 미스터피자 '원플러스원' 행사 개최
티몬이 티몬블랙딜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미스터피자 원플러스원(1+1) 세트를 50%의 할인율로 특가판매 한다.
이번 행사는 월 최대 쇼핑 주간인 퍼스트위크를 맞아 티몬에서 단독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불고기피자·콤비네이션피자·포테이토피자·스윗고구마피자' 등 클래식 피자 4종이다. 1만 개 한정으로 할인 판매된다.
◆슬로웨어, 아이스코튼 상품 4종 첫 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이탈리안 남성복 브랜드 슬로웨어가 여름 시즌을 맞아 통기성과 착용감이 우수한 아이스코튼 소재 상품 4종을 선보인다.
슬로웨어의 신상품은 캐주얼 스타일을 추구하는 비즈니스맨을 타깃으로 한 반팔 티셔츠와 피케 티셔츠, 단품으로 입을 수 있는 면소재 반팔 폴로넥 니트, 리넨 혼방 스트라이프 티셔츠, 고급 면소재인 피마 코튼 등을 활용한 피케 폴로넥 등으로 구성됐다.
또 컬러는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제안한 클래식 블루를 비롯해 그린, 옐로우, 레드 등 17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CJ오쇼핑, '소문난 침구맛집'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CJ오쇼핑)이 여름을 맞아 신규 침구 기획프로그램 '소문난 침구맛집'을 론칭한다.
소문난 침구맛집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TV홈쇼핑·T커머스·모바일까지 플랫폼을 연계해 멀티채널 콘텐츠를 선보이며 업계 우위 침구 상품 포트폴리오를 제안할 예정이다.
첫 론칭 방송에서는 '까사리빙 바이오워싱 인견리플 침구세트'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이불을 고온에서 삶아 건조한 후 원단 불순물을 분해하는 효소를 첨가한 '바이오워싱' 기법을 적용해 부드러움과 청결함, 쾌적함을 살렸다.
◆테팔, '에비던스' 출시 기념 프로모션 전개
테팔이 CJ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에비던스' 출시를 기념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에비던스는 최적의 라떼 온도인 65도로 추출해 탄탄하고 부드러운 벨벳 우유폼과, 진한 풍미의 커피가 더해져 최고의 라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취향에 따라 우유와 커피 양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내 입맛에 딱 맞는 맞춤형 라떼를 제조할 수 있다.
또 별도 분리 없이 세척 가능한 안심 자동 세척 시스템 덕분에 남아있는 우유 없이 깔끔한 세척이 가능하며, 한국어를 지원하는 직관적인 OLED 화면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 개최
파라다이스시티가 이국적인 아웃도어 풀 사이드에서 낭만 가득한 즉석 바비큐 뷔페와 라이브 연주가 펼쳐지는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심 속 트로피컬 비치'를 테마로 꾸며진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된다. 아름다운 영종도의 노을을 배경으로 초록빛 야자수 조형과 시원한 파라솔이 어우러진 연출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정글 바비큐 인 파라다이스는 6월과 9월 두 달에 걸쳐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된다. 단 6월에는 오는 13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