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협약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청약저축 가입한 고객에게 할인쿠폰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8일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영유아, 부모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최홍식 우리은행 개인그룹장과 김태현 헬스밸런스 엘빈즈 총괄본부장 등 주요관계자가 참석했다.

엘빈즈는 헬스밸런스의 이유식 전문 브랜드로 친환경 식재료·지역 특산물을 사용한 건강한 이유식으로 2019년까지 5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여한 바 있다.

[이미지=우리은행]

우리은행과 엘빈즈는 다음달부터 '우리아이 행복바우처'를 활용하여 청약저축, 적금 등의 상품 가입한 영유아 고객에게 엘빈즈 제품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아동수당수급계좌를 우리은행으로 등록한 부모고객에게 엘빈즈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우리은행은 출산장려 사업의 일환으로 2012년부터 만 5세 이하 신규고객에게 1만원의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영유아·부모고객에게 추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됐다.

이밖에도 양사는 다양한 공동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며, 각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제휴 상품과 서비스 등을 홍보할 계획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 맞벌이 부모니즈에 부합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의 제휴를 통해 아이와 부모고객께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리은행,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업무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