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빙그레, '꽃게랑 김' 출시
빙그레가 국내산 광천김을 첨가한 '꽃게랑 김'을 출시한다.
꽃게랑 김은 꽃게랑의 꽃게와 김이 바다에서 나는 대표적인 원료라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으며, 광천김의 짭짤한 맛과 꽃게랑 고유의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국내산 김의 인기가 확산되고 있는 것에 착안해 꽃게랑 김을 출시했다. 실제 출시 소식을 알린 빙그레 SNS에서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졌다.
◆농심, 둥지냉면 모델에 음문석·김민아 발탁
농심이 배우 음문석과 방송인 김민아를 둥지냉면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
농심은 유머러스한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배우 음문석과 방송인 김민아를 모델로 발탁했다. 음문석은 최근 드라마에서 개성있는 연기로 깊은 인상을 심어줬고, 김민아는 개인 유튜브 방송 등에서 솔직하고 발랄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광고는 둥지냉면이 몸과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회사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답답한 상황에서 자신있게 월급 인상과 퇴근을 외치는 소위 '사이다 발언'으로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시원함을 빗대어 표현했다.
◆아모레퍼시픽 '리:본드 프로틴 샴푸' 첫 선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리:본드가 저분자 단백질을 모발속까지 공급해 케어하는 '리:본드 프로틴 샴푸'를 선보인다.
리:본드 프로틴 샴푸는 2019년 배우 오나라의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 관리 제품으로 화제가 됐던 '리:본드 트리트먼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했다. 샴푸 역시 특허 기술 '프로틴본드 솔루션' 등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기술 중 가장 섬세한 영양 공급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리:본드 프로틴 샴푸는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데일리뷰티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지알에스, 외식 중소상인 지원 협약 체결
롯데지알에스가 지난 9일 동반성장위원회, 한국외식업중앙회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외식업 소상인을 위한 손소독제를 지원하는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3월 대구·경북 일부 지역 가맹점 대상 물품 대금 연장에 이어 ▲위생용품 지원 ▲방역비용 지원 ▲휴점 매장 대상 물품 대금 입금 연기, 브랜드 로열티 100% 면제에 이어 추가 지원을 위한 상생 협약식이다.
롯데지알에스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한국외식업중앙회 측에 약 1만7천 개의 손 소독제를 전달할 예정이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및 상생 방안을 지속 모색할 계획이다.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 개시
쉐이크쉑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개시한다.
쉐이크쉑은 최근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강남점과 청담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시범 운영하던 딜리버리 서비스를 공항점을 제외한 11개 전체 매장으로 확대 운영한다. 딜리버리 서비스는 SPC 딜리버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와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을 통해 1만5천 원 이상 주문시 이용할 수 있다.
쉐이크쉑은 딜리버리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쉐이크쉑 딜리버리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배달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4월 한 달 동안 리그램, 인증샷,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종 마르지엘라, '스내치드' 백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스내치드' 백을 출시한다.
스내치드라는 모델명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존 갈리아노(John Galliano)'가 개성과 다양성의 전형이라 할 수 있는 반항적인 새로운 세대의 은어에 대한 오마주로 탄생했다. 또 '흠 잡을 곳 없이 완벽하게 갖춰 입음'과 '물건을 빠르게 집음'이라는 스내치드의 이중적 의미가 백 디자인에 투영됐다.
스내치드 백은 클러치와 숄더 백으로 착용할 수 있는 라지 사이즈와 클러치나 숄더 백, 벨트 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몰 사이즈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걸스 다이트 아웃' 패키지 론칭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가 답답한 주말 친구들과 오붓하게 호텔콕을 즐길 수 있는 '걸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론칭한다.
걸스 나이트 아웃 패키지는 ▲객실 1박 ▲룸 서비스 ▲파티 소품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친구들과 여유로운 휴식과 밤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한 패키지다. 객실 내 다양한 메뉴의 룸서비스와 친구들과 함께 객실을 꾸미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파티 소품이 준비된다. 또 프로슈토 햄과 멜론, 견과류, 스파클링 와인도 함께 제공된다.
◆동아오츠카, 우리은행 김소니아 선수에 'WKBL MIP' 상 시상
동아오츠카가 2019-2020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에서 우리은행 위비 소속의 김소니아선수에게 '포카리스웨트 MIP(기량발전상)'를 시상했다.
MIP는 지난 시즌과 비교해 올 시즌 가장 눈에 띄는 성장을 올린 선수에게 동아오츠카가 주는 상이다.
김소니아 선수는 이번 시즌 득점 9단계, 공헌도 4단계를 상승시키며 WKBL 평가단 34명 중 19표 득표로 시상자로 선정됐으며, 100만 원의 상금도 수여받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