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렉서스코리아와 토요타코리아는 6일부터 25일까지 전국 렉서스·토요타 공식 딜러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 안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렉서스는 타이어·엔진오일·브레이크 패드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필터 교환 시에는 부품 및 공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든 서비스 입고 차량은 살균 소독을 실시하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스프레이형 살균 소독제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요타는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차량 살균소독 서비스를 실시한다. 동시에 차량 내 청정공기 유지를 위해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캐빈 에어필터 ▲엔진 플러시 첨가제 ▲에어 케어 등 4종의 클린 케어(Clean Care) 부품가격 및 공임 1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토요타는 ▲타이어 ▲12V 배터리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에 대한 부품가격 및 공임 10%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코로나19를 예방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현재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도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전시차량 및 시승차량을 소독하는 등 고객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