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데이터 강화 '선불요금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누구나 쉽게 가입,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충전도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 알뜰폰 '미디어로그'가 데이터 혜택을 강화한 선불요금제 2종을 출시했다.

미디어로그(대표 임장혁)는 2일 선불요금제 2종 '선불 데이터·통화마음껏Pro' '선불 3GB'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출시된 '선불 데이터·통화마음껏Pro' 요금제는 월 6만6천원으로, 통화·문자 무제한에 매일 데이터를 5GB씩 채워준다. 데이터 소진 후에는 5Mbps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월 150GB 이상 데이터가 제공되기 때문에 동영상 시청 등 대용량 데이터를 이용하고자 하는 사용자에 적합하다.

U+알뜰모바일 관계자가 선불요금제 2종 출시를 홍보하고 있다. [출처=미디어로그]

외국인 전용상품인 월 4만4천원 '선불 3GB' 요금제는 통화·문자 무제한에 월 3GB 데이터를 제공하고 소진 후에는3Mbps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가입은 전국300여개 U+알뜰모바일 선불요금제 판매점과 온라인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을 구매해 기존 핸드폰에 장착만 하면 즉시 개통이 가능하다. 또 최근 출시된 '선불 충전 앱'에 신용·체크카드 또는 계좌번호를 한 차례만 등록해 놓으면 언제 어디서든 요금을 충전할 수 있고 자동충전도 가능하다.

외국인을 위해 9개의 외국어(영어, 중국어, 몽골,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우즈베키스탄, 네팔, 미얀마)도 지원된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디어로그, U+알뜰모바일 데이터 강화 '선불요금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