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파이널 테스터 모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4월 17일부터 20일까지…신규 이용자 위한 추가 콘텐츠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액션 배틀로얄 '섀도우 아레나'의 글로벌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27일 16시부터 테스터를 모집한다.

섀도우 아레나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액션 배틀로얄 게임이다. 지스타에서 처음 시연을 선보이고 세차례의 CBT를 통해 시원한 액션성과 긴장감 있는 대전 요소를 담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테스트는 4월 17일부터 4월 20일까지 4일 동안 전국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 러시아, 태국어 등 총 14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회사 측은 신규 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추가 콘텐츠를 준비했다. ▲AI(인공지능) 캐릭터와 전투하며 게임을 연습하고 배울 수 있는 'AI 게임' ▲점수가 기록되지 않고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비경쟁전 모드'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와 대전하는 더욱 정교해진 '매칭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글로벌 파이널 테스터 모집은 공식 홈페이지 및 스팀에서 진행한다. 4월 16일까지 신청한 모든 테스터에게 '프리미엄 베타키'를 지급한다. 프리미엄 베타키를 통해 ▲그림자 왕 무기·방어구 ▲신속의 비약 ▲감시의 비약 ▲화승총 ▲붉은 용의 제물 등 최고 등급의 봉인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김광삼 섀도우 아레나 총괄 PD는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테스트간 의견을 계속 수렴해 게임에 적용하고 있다"며 "보다 쉽게 게임을 배우고 연습할 수 있도록 신규 콘텐츠를 도입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파이널 테스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