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전남 나주시 '이노시티 애시앙' 선착순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시스템에어컨 5대,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3.3㎡ 기준 평균 860만원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정부의 강도 높은 대출 규제로 수요자들의 금융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시스템에어컨과 발코니 확장 무상,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을 제공하는 아파트가 있어 눈길을 끈다.

부영주택은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에서 '이노시티 애시앙'을 분양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1천47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전 세대 4베이(4bay) 혁신설계와 전실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5대),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입주자들은 2천만원이 넘는 무상제공 혜택을 볼 수 있다.

단지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860만원대로 책정됐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금융 부담을 줄였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광주전남혁신 이노시티 애시앙 투시도. [사진=부영주택]

세대 내에는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CCTV가 설치되며,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부영주택은 조경도 특화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는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모두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친 상태이며,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해 있어 직주근접 요소를 갖춘 아파트다.

유전저수지와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오는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으로 추가 인구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오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영주택, 전남 나주시 '이노시티 애시앙' 선착순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