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골프, '스크린골프존'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3만원권 증정 이벤트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유플러스가 골프중계 앱 'U+골프' 내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을 열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스크린골프 프로 대회 중계, 골프 레슨 콘텐츠 등을 실시간 볼 수 있는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방송 채널 '스크린골프존'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스크린골프존 오픈을 기념해 22일까지 '골프존 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 3만원권 증정 이벤트도 연다.

LG유플러스가 ‘U+골프’ 내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을 열었다. 모델이 오픈 기념 시청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출처=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U+골프’ 내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을 열었다. 모델이 오픈 기념 시청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출처=LG유플러스]

U+골프 앱에 접속, 스크린골프존 선택 뒤 1분 이상 시청하면 참여 완료된다. 당첨자는 26일 U+골프 공지사항 게시글 혹은 개별문자로 안내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20~30대 젊은 연령층에도 인기 있는 스크린골프를 U+골프에서도 시청할 수 있게 됐다"며 "TV중계보다 더 생생한 중계 서비스는 물론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레슨 예능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유용한 기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U+골프, '스크린골프존'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