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DB손해보험은 2020년 봄을 맞아 가족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와 인스타그램 ‘참좋은 말 한 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 이벤트가 각각 관련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가족사랑 우체통 3월 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봄을 맞아 가족들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가족사랑 우체통 카드를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DB손보 가족사랑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의 3가지 전송방법을 선택하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골라서 가족들에게 감사한 마음들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요거트 블렌디드(50명)로 구성됐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참좋은 말 한 마디로 자라나는 가족사랑 이벤트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DB손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가족을 댓글에 태그한 뒤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경품은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Tall(20명)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가족 간의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 동안 미처 표현하지 못 했던 가족사랑을 표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사랑을 지키는 대표주자로서 지속적인 가족사랑 관련 캠페인 활동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