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크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佛 조향사가 섬세하게 조향한 '시트러스 머스크' 향으로 조화 높여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봄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시트러스 머스크 향의 바디 크림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의 '유니버셜 바디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유니버셜 바디 크림은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지속시간과 그 본연의 향을 강화하는 퍼퓸 부스터 바디크림이다. 아프리카 시어(Shea)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시어 버터와 천연 시어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향수를 머금기에 최적화된 피부 상태를 만든다.

아모레퍼시픽이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을 출시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는 유니버셜 바디 크림 출시를 기념해 이번달 한 달 동안 구딸 향수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봄과 어울리는 향수 3종 샘플(엉마뗑 도하주, 샤페르쉐, 르 쉐브르페이유)' 및 구딸 파리 베스트셀러 미니어처 2종(쁘띠뜨 쉐리, 로즈폼퐁)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구딸 파리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특별한 기프팅 서비스 '아트 오브 기프팅'을 월내 론칭하고, 자연과 시에서 영감을 얻은 빈티지한 감성의 '골드 버드' 패턴 디자인, 현대적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고 있는 ‘웜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은 전국 백화점 구딸 매장 및 세포라, 각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레퍼시픽,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크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