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해세균 99.99% 제거 '트루스팀'…TV 광고 6일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각종 LG 가전제품에 적용…박경아 상무 "새로운 가치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스타일러·건조기·식기세척기 등 건강관리가전에 두루 적용하고 있는 '스팀(Steam)'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TV 광고를 6일 선보였다.

이번주 시작한 새 광고는 '가족의 건강에 꼭 필요한 LG 트루스팀(TrueSteam)'을 주제로 특허받은 트루스팀의 편리함을 보여준다.

[출처=LG전자]

광고는 외출 후 돌아오면 입었던 옷을 트롬 스타일러로 살균케어하고 손과 입에 닿는 그릇을 디오스 식기세척기로 살균세척하는 장면을 그리고 있다. 또 몸에 직접 닿은 옷을 트롬 건조기로 살균건조하는 등 트루스팀이 고객과 가족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사례들을 보여준다.

100도(℃)의 트루스팀은 다양한 생활가전에 적용돼 살균, 세척, 탈취, 주름완화 등에 도움을 준다.

LG 트롬 스타일러의 위생살균코스는 한국의과학연구원의 실험결과 녹농균, 폐렴간균, 대장균 등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한다. 이번 주 본격 출시된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의 스팀살균코스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실험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간균과 같은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한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실험결과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 등 유해 세균을 99.999% 제거하고 세계김치연구소의 실험결과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장관출혈대장균 등 식중독 유해균도 99.999% 제거한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특허 받은 트루스팀이 주는 위생과 편리함 등 새로운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유해세균 99.99% 제거 '트루스팀'…TV 광고 6일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