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원격근무 솔루션 '사이버 파일 어드밴스드 8.5'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파일 공유 보안·관리 가능 등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아크로니스는 원격근무를 지원하는 파일 동기화·공유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파일 어드밴스드 8.5'을 2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솔루션은 엔터프라이즈 전용 파일 공유 솔루션으로 엔드투엔드(end-to-end) 암호화 및 사용자 제어, 감사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높은 보안성을 확보할 수 있고, IT전반에 대한 제어가 가능하다.

특히 안전하게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는 게 장점. 간단한 정책 설정으로 특정 파일·폴더에 대한 데이터 접근·공유 권한을 부여, 정교하고 세분화된 정책 관리가 가능하다. 또 엔드투엔드 파일 공유 보안·관리, 개인정보보호 기능으로 안전한 파일 공유 시스템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크로니스 파일 어드밴스드 모바일 버전 [이미지=아크로니스]
아크로니스 파일 어드밴스드 모바일 버전 [이미지=아크로니스]

아울러 이번 솔루션은 데이터 유실 방지 및 재해복구(DR)에도 용이하다. 특히 사이버 공격 또는 직원 실수, 기기 분실 등 내·외부적 요인으로 인한 민감한 데이터 유실을 방지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 솔루션을 통해 언제 어디에서나 데스크톱,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을 비롯한 모든 기기에서 파일을 쉽게 동기화하고 공유할 수 있다.

한편, 시장조사기관 리서치앤마켓에 따르면 전세계 엔터프라이즈 파일 동기화·공유(EFSS) 시장의 규모는 2018년 기준 34억 달러(한화 약 4조725억원)에서 2027년까지 244억 달러(약 29조2천263억원) 에 달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크로니스, 원격근무 솔루션 '사이버 파일 어드밴스드 8.5'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