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제2막 시즌2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첩보 에이전시와 스파이 게임 테마로 업데이트 완료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가 새로운 테마와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포트나이트 제2막 시즌2'로 업데이트됐다고 21일 발표했다.

포트나이트 제2막 시즌2에서는 고스트와 섀도우 세력의 정보원들에 의해 점령당한 포트나이트 섬을 되찾기 위한 전투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섬 곳곳에 이색적인 장소와 미지의 은신처, 새로운 아이템들이 추가됐으며,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추가된 새로운 배틀패스도 만나볼 수 있다.

포트나이트 이용자들은 첩보 에이전시의 요원이 돼 섬을 점령한 고스트와 섀도우 세력의 정보원들을 상대로 전투를 펼쳐야 한다. 은신처 리더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카드 열쇠로 보관실을 열면 값진 무기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진=에픽게임즈]

시즌 2 오픈과 함께 새로운 배틀패스도 출시됐다. 기존과 마찬가지로 1천500 V-벅스, 의상, 도구 등 100여 가지의 배틀패스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고스트 또는 섀도우 진영의 새로운 의상을 포함한 색다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미션을 진행할 수 있다.

배틀패스 이용자들은 은신처에서 스카이, 마이다스, 야옹근육맨, 티엔티나, 브루투스 등 새로운 요원들을 만나게 되는데, 각 요원들의 미션을 완료하면 섀도우 또는 고스트 세력 특유의 이모트를 포함해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는 한 번 선택하면 변경할 수 없다.

아울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마야도 등장한다. 마야는 매주 새로운 도전을 제공하며, 이 도전을 완료하면 마야의 외형 중 한 부분을 플레이어가 직접 설정할 수 있다. 모든 아이템을 다 얻을 경우 380만 가지 이상으로 조합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의 마야를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이번 포트나이트 제2막 시즌2는 스파이 게임을 테마로 한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아이템과 게임플레이, 커스터마이징 기능이 추가된 배틀패스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며 "기존 포트나이트의 재미에 스릴 넘치는 잠입 액션 게임의 즐거움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으니 많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제2막 시즌2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