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신규 홍보 영상을 게임의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공개했다고 20일 발표했다.
A3 TV는 융합장르인 게임의 주요 특징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개발해 이용자들에게 공유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 지난 12월 개설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과 '배틀로얄' 등 각 장르의 주요 특징인 '성장'과 '협동' 및 '극한 경쟁'의 즐거움을 'A3: 스틸얼라이브' 하나의 게임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영상은 '리니지2 레볼루션' 등 자사의 주요 MMORPG 흥행작들의 계보를 융합장르인 'A3: 스틸얼라이브'로 잇겠다는 각오와 자신감을 함께 담았다"고 말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된 PC 온라인 RPG 'A3' 지식재산권(IP)을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만큼 게임 최초 공개 후부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장르다.
넷마블은 지난 1월 게임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오는 3월 게임을 출시한다고 알린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