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신라免, '라프레리' 팝업스토어 오픈
신라면세점이 오는 6월까지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레리(La Prairie)' 팝업스토어를 인천공항점 제2여객터미널에서 운영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2018년부터 라프레리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꾸준히 이어왔다. 2018년 3월 라프레리의 신라면세점 단독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2018년 11월, 2019년 11월 2년 연속 고객 초청 대규모 행사를 열며 양사간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했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신제품 '화이트 캐비아 아이 엑스트라오디네어'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미백, 보습, 탄력, 노화방지를 돕는 '화이트 캐비아 라인'의 신제품으로 눈가 주름 완화를 돕는 제품이다. 또 신라면세점은 신제품을 활용한 15분 간의 럭셔리 눈가 마사지 서비스와 디지털 기기를 통한 피부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
◆휠라, '스펙트럼 콜라보 컬렉션’ 출시
휠라가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의 유명 스트리트 편집숍인 스펙트럼(Spectrum)과 협업, '휠라 X 스펙트럼 콜라보 컬렉션'을 출시한다.
콜라보 컬렉션의 테마는 이탈리아어로 '거리의 유행 패션'을 뜻하는 '라 모다 넬라 비타 디 스트라다(La moda nella vita di strada)'다. 이번 컬렉션을 통해 스펙트럼 고유의 스트리트 문화와 함께 100여 년 이상 이어온 휠라의 헤리티지, 미학을 한데 선보이려는 컬렉션의 목표를 담았다.
휠라 X 스펙트럼 콜라보 컬렉션은 강렬한 색상과 각 브랜드의 요소를 조합해 만든 콜라보 탭, 레터링 등을 디자인 디테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 퍼플, 옐로, 다크 레드 등 풍성한 컬러 위에 콜라보 탭, 삼각 로고, 그래픽 서체가 반영된 하프집업 풀오버, 후드티셔츠, 스웨트셔츠, 긴팔 및 반팔 티셔츠와 힙색, 버킷햇 등 의류와 액세서리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쿠팡,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 열어
쿠팡이 봄맞이 침실 꾸밈을 위한 '화사한 침실 봄 침구샵'을 오픈한다.
이번 시즌샵은 침구부터 커튼, 러그까지 침실 꾸밈에 필요한 175만여 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침구세트 ▲이불 ▲패드·스프레드 ▲침구커버 ▲베개 ▲커튼 ▲소파커버·쿠션 ▲거실화·러그 ▲유아동 침구 9개 카테고리로 나눠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50% 이상 상시 할인 상품과 리뷰 별점 4개 이상 베스트 상품은 따로 모아 볼 수 있게 구성했다. 테마관에서는 쿠팡이 엄선한 실내 공기정화와 봄맞이 청소 상품도 한눈에 볼 수 있다. 철 지난 겨울침구 정리보관법을 알려주는 이불세탁·보관 팁도 제공한다.
◆쌤쏘나이트, '민터' 캐리어 첫 선
쌤소나이트가 패션 캐리어 신제품 '민터(Minter)' 캐리어를 선보인다.
'민터' 캐리어는 강렬한 디자인의 외관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쉘에 세련되고 정교한 버티컬 패턴을 각인해 넣었으며, 바디를 가로지르는 시크한 쿠퍼 샴페인 컬러의 알루미늄 로고 바는 고급스럽고 프리미엄한 느낌을 완성한다.
디자인 외에도 더욱 편리한 여행을 위한 기능들도 다양하게 탑재했다. 먼저 쌤소나이트가 업계 최초로 선보인 '에어로-트랙 II' 서스펜션 볼베어링 휠 시스템을 갖췄다. 이 시스템은 서스펜션 휠과 볼 베어링 휠을 결합한 것으로, 소음과 진동을 줄이고 효과적으로 충격을 흡수해 정밀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또 높이 69cm, 75cm 사이즈는 확장이 가능하도록 해 많은 짐을 수납하도록 했고, 최대 5kg의 짐을 걸 수 있는 스마트 스크랩 후크도 적용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딸기 프로모션 돌입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카페 '델마르'가 오는 4월 30일까지 신선한 딸기 디저트로 구성된 3단 트레이 세트와 티 혹은 샴페인으로 구성된 '애프터 디너 위드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매년 많은 사랑을 받은 애프터눈 티 세트에 딸기 디저트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상큼한 딸기 디저트와 티 혹은 샴페인으로 로맨틱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애프터 디너 위드 티' 세트로 딸기 디저트로 구성된 3단 트레이 세트에 커피 혹은 로네펠트 티를 제공한다. 티 보다 샴페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세트도 선보인다. 딸기 디저트 3단 트레이 세트에 모니스트롤 까바 샴페인을 즐길 수 있는 '애프터 디너 파티 세트', 모엣 샹동 임피리얼 샴페인으로 구성된 '애프터 디너 임피리얼 세트'도 제공된다.
◆스타벅스, 대학교육 지원 프로그램 참여자 500명 돌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임직원의 학사학위 취득 지원을 위해 지난 2016년 2학기부터 시작한 대학교육 지원 프로그램 참여자가 500명을 돌파했다.
앞서 스타벅스는 한양사이버대학교와 학술 교류 협력 협약을 맺고 스타벅스 파트너 중 전문대졸 및 고졸학력 등 학사학위 미소지자 대상으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334명의 파트너가 재학 중이며, 졸업생은 총 71명에 달한다.
스타벅스는 한양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한 파트너에게 입학 첫 학기 학자금 전액을 지원하며, 2학기부터 평균 B학점을 이상을 취득하면 '스타벅스 장학금'을 통해 등록금 전액을 지속 지원한다. 특히 졸업생 중 우수한 성적의 파트너에게는 최신 커피 트렌드를 학습할 수 있는 커피로드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스타벅스 매장을 견학하고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경험하며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청담러닝, 초등 독서논술 브랜드 '페이지 바이 페이지’ 론칭
청담러닝이 초등학생 대상의 독서논술 브랜드인 '페이지 바이 페이지'를 론칭한다.
'페이지 바이 페이지'는 청담러닝에 축적된 다양한 토론 및 프로젝트 수행 교육 방법론과 학습효과 향상을 위한 에듀테크 노하우를 접목한 독서논술 브랜드로, 다음달 2일 대치 센터 개원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 본격적으로 출시된다.
교육 과정은 그림을 활용해 심미적 감성과 독서에 대한 흥미를 배양하는 '시각적 사고 과정', 분석력과 종합적 판단력을 배양하는 '확산형 사고 과정',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주제들을 중심으로 융합적 사고력을 향상 시키는 '4차 산업혁명 사고 과정' 등 3단계로 구성된다. 또한 해당 과정들을 통해 학생들의 장기적인 커리어 계획을 수립하고 내적 동기 부여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KT&G, '릴 핏 아이싱' 선봬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와 '릴 미니'의 전용스틱 신제품 '핏 아이싱(Fiit ICE+ING)'을 전국 편의점 4만3천여 개소에서 동시 출시한다.
'핏 아이싱'은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으며, 캡슐 없이도 강력한 상쾌함이 끝까지 유지되는 제품이다.
KT&G는 'ICE'와 '+ING'를 결합한 제품명으로 '끝까지 지속되는 상쾌함'이란 의미를 담았으며, 패키지 디자인도 블루 색상과 크리스털 질감 처리를 통해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