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DB손보, '만기라면' 출시…컵라면과 자동차보험의 만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자동차 보험료 조회만 해도 N페이 1만 포인트 적립…"차별화 이어갈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가 DB손해보험(DB손보), 네이버파이낸셜과 손잡고 컵라면과 자동차 보험을 연계한 이색 상품 '내차보험 만기라면(만기라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만기라면'은 기존 CU의 단독 상품으로 운영되던 더배터질라면왕컵의 패키지를 변경해 30만 개 한정 판매되는 상품으로, DB손보가 주력하는 보험상품인 자동차 보험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CU가 DB손보와 함께 '내차보험 만기라면'을 출시했다. [사진=CU]

이 상품의 가장 큰 차별점은 혜택에 있다. 컵라면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하여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료를 산출해보기만 해도 네이버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N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며, 만기라면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선착순 2천 개)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경로를 통해 가입까지 이뤄질 경우 N페이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콜라보 상품으로 선정된 '더배터질라면왕컵'은 일반 컵라면 대비 15% 이상 푸짐한 양과 얼큰한 국물, 합리적 가격으로 30~40대 직장인들이 밀집한 오피스가에서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인기 상품이다.

DB손보는 해당 상품이 전국 1만3천여 개 CU에 진열되는 것만으로도 자동차 보험의 주요 타겟층에게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만기라면 출시에 맞춰 네이버는 온라인 배너 광고 등을 통해 온라인 홍보에 나선다.

CU 관계자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편의점과 보험사의 이색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당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CU는 업의 경계를 뛰어넘는 이색 콜라보를 통해 CU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U-DB손보, '만기라면' 출시…컵라면과 자동차보험의 만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