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이베이코리아, '패션스타일위크' 진행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이베이코리아, '패션스타일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6일까지 봄 신상 '패션스타일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패션스타일위크에는 ▲지오다노 ▲FILA ▲SOUP ▲에고이스트 ▲LAP ▲캘빈클라인 ▲리바이스 등 G마켓과 옥션의 인기 패션·잡화 브랜드 70여 개가 참여한다. 또 올 해의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트위드, 루즈핏 등 인기 패션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 모두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32% 중복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최대 3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이트 당 5종 할인 쿠폰을 5장씩 마련해 총 25장의 쿠폰을 제공하는 셈이다. 또 5천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워홈, 전국 혈액원에 생수 기부

아워홈이 생수 제품 '지리산수'를 대한적십자사 소속 전국 7개 혈액원에 기부했다.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헌혈자들의 헌혈 전후 충분한 수분 섭취를 위해 '지리산수' 약 4만 병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헌혈자들의 휴대 용이성과 위생을 위해 소용량 330ml 제품으로 선정했다. 기부된 지리산수는 부산, 울산, 대전, 광주 등 전국 7개 혈액원에서 헌혈자들을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워홈은 청주 수해지역 구호물품 전달, 포항 지진 생수 지원, 인천 적수 발생지역 생수 지원 등 생수가 필요한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기부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 신입사원들이 타인을 돕고 배려하는 마음가짐을 함양하고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대한 중요성을 재 인식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활동을 필수 신입 교육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팔도피자' 티몬 블랙딜 개시

피자알볼로가 티몬 블랙딜 행사를 통해 '팔도피자'와 콜라를 특가로 구성한 e쿠폰을 한정 판매한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선보인 신메뉴 팔도피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팔도피자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e쿠폰을 한정 판매하는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피자알볼로에서 사용 가능한 텍스트 쿠폰 코드가 공개된다. 또 이벤트 시작일인 10일 하루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10일 오후 5시~6시까지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을 통해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이 방송을 통해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사용 가능한 텍스트 쿠폰 이벤트의 정답 코드가 발표될 예정이다.

◆탑텐, 가수 폴킴 모델 발탁

신성통상 탑텐(TOPTEN10)이 남성라인 모델로 가수 폴킴을 전격 발탁하고 봄 화보를 선공개했다.

[사진=탑텐]

공개된 화보에서 폴킴은 봄시즌, 탑텐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베이직 티셔츠와 옥스포드 셔츠, 그리고 리넨 셋업을 특유의 부드러운 무드로 완벽 소화하며 '캠퍼스 훈남 선배'다운 매력을 무한 발산했다.

폴킴과 함께한 탑텐의 2020시즌 봄·여름 캠페인은 탑텐 공식 인스타그램과 탑텐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KGC 인삼공사, 신학기 프로모션 돌입

KGC인삼공사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20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되며,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자녀류 홍삼 제품과 환절기 제품인 '홍삼톤청' 등 제품을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는 이들 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녀류 제품 중 3포를 추가 증정하며, '홍이장군' 구매 고객에게는 오는 24일부터 신학기 필수품 '홍이장군 안전 네임텍'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및 정관장몰을 통해 진행된다.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3관왕 달성

아모레퍼시픽의 '블랭크, 오설록, 이니스프리'가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진=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독일 '레드닷', 미국 'IDEA'와 함께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세계적인 디자인 경연대회로, 제품·패키지·커뮤니케이션·콘셉트·서비스디자인·인테리어·건축 등 총 7개 부문에서 디자인, 혁신성, 기능성 등을 종합 평가해 매년 시상한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 신규 론칭한 '블랭크'는 불필요한 부분을 과감히 없애고,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을 높게 평가받아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수상에 성공했다. 또 오설록과 이니스프리는 각각 패키지의 직관성 및 자연주의 감성을 높게 평가받아 패키지 부문에서 수상했다.

◆호텔 더 플라자, 캐나다 알버타주 고메 프로모션 전개

호텔 더 플라자가 오는 29일까지 서울 도심에서 캐나다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클럽라운지 전용 서비스 '캐나다 알버타주 고메 프로모션'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클럽라운지 전용 서비스는 '도심 속 특급호텔로 떠나는 캐나다 알버타주 식도락 여행'을 콘셉트로 더 플라자,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농업부, 캐나다 알버타주정부 한국사무소가 공동 주최하며 주한캐나다대사관이 후원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클럽라운지 이용 고객은 누구나 캐나다 청정 자연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알버타주의 최고급 식재료인 소고기를 활용해 만든 호텔 셰프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휠라, 데일리 조거 '자가토' 출시

휠라가 봄을 앞두고 일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기 좋은 '데일리 조거' 카테고리의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다.

[사진=휠라]

데일리 조거는 조깅화를 연상시키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 카테고리다. 이번에 출시된 '자가토'는 1999년에 등장했던 휠라 헤리티지 슈즈인 자가토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슈즈로,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어글리 슈즈에 비해 심플하고 정제된 실루엣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자가토는 스웨이드와 합성가죽, 메시 등 다양한 소재를 혼합해 독특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발등을 덮는 신발 혀 부분과 발뒤꿈치에는 F로고 박스를, 신발의 고무 밑창에는 휠라 영문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가미했다. 파일론 소재 중창으로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해 '데일리 조거'로서의 기능적 측면에도 완성도를 더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이베이코리아, '패션스타일위크'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