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스파오, 신학기 페스티벌 개최
스파오가 신학기를 맞아 오는 16일까지 '스파오 신학기 페스티벌(스신페)을 연다.
스파오가 준비한 이번 페스티벌은 가방, 신발 등 잡화 아이템과 함께 스웨트셔츠, 플리스, 덤블 상품과 같은 신학기와 봄 코디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 50여 종으로 구성됐다.
핵심 상품은 신학기인 만큼 다양한 가방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9개의 수납공간과 에어팟, 지갑 등을 걸 수 있는 D링이 포인트인 '나인포켓백팩'부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에 잘 어울리면서도 방수 코팅으로 실용성을 살린 '발수 캔디 백팩', 토이스토리 콜라보 백팩까지 다양한 가방 상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신세계 맨온더분, '로로 피아나' 원단 슈트 선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남성 편집숍 맨온더분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이탈리아산 최고급 원단 '로로 피아나(Loro Piana)'로 제작한 슈트를 출시한다.
'로로 피아나'는 제냐, 아리스톤과 함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3대 원단사다. 1924년부터 최고급 캐시미어, 비쿠냐, 울 등의 원단을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명품 패션 브랜드로도 명성이 높다.
맨온더분의 로로피아나 원단 슈트는 최고의 소재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우면서 동시에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 원단 슈트의 가격을 경쟁 브랜드 대비 20~30% 낮게 책정했다. 이와 함께 상품 기획 시점을 앞당겨 원단을 선주문하고 마진율을 낮춰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웅진식품, '새학기를 응원해' 이벤트 개시
웅진식품이 초등학교 첫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을 축하하는 '새학기를 응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코몽이 그려진 웅진식품의 대표 어린이 음료 '유기농 하늘보리'와 '순한결명자'를 소비자에 알리고, 첫 학교 생활을 앞둔 어린이들의 설레임 가득한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새학기를 맞은 어린이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어린이 음료 2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순한결명자' 또는 '유기농 하늘보리'를 증정한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 첫 선
아리따움이 '모노아이즈'의 대표 색상 중심으로 9가지 섀도를 새롭게 구성한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을 선보인다.
모노아이즈는 다양한 색상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섀도로 2013년 출시 이후 2천만 개 이상 판매된 아리따움의 대표 인기 제품이다. 선명한 발색과 가루 날림 없는 뛰어난 제품력까지 갖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팔레트 라인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노아이즈의 인기 컬러 4가지 '얼쓰·소셜라이트·드라이로즈·미드나잇펑크'를 각 팔레트 대표 색상으로 정했다. 9가지 섀도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 색상 1가지와 신규 색상 8가지로 이뤄졌다. 또 대표 색상과 조화롭게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의 베이스 및 포인트 섀도, 반짝이는 펄 소재의 글리터 섀도 등으로 조합해 소장욕구를 높였다.
◆인터파크, '인생날 여행편' 타임딜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투어가 7일 단 하루 동안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투어가 매달 7일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다. 인생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1시간 단위로 진행하는 타임딜에서는 '제주 항공권, 아침고요수목원(왕복셔틀+입장권), 괌 PIC 골드카드 4박5일, 스위스+동유럽 8일' 등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됐다. 또 '더블특가' 찬스로 '이집트·그리스·터키 13일' 패키지 상품을 5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더플레이스, 밀라노 감성 신메뉴 출시
CJ푸드빌 더플레이스(The place)가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델리지오소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콘셉트는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다. 포르마지오(formaggio)는 이탈리아어로 치즈를 뜻한다. 더플레이스는 그라나파다노,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등 여러 가지 고급 치즈로 색다른 이탈리안 피자와 파스타를 출시했다.
특히 '크런치 포르마지오'는 오징어 먹물로 반죽한 검정 도우에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네 가지 치즈를 토핑으로 올리고 그라나파다노 치즈칩을 올려 완성한 피자다. 다채로운 치즈 풍미와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 '트리플 치즈 미트 파스타'는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다진 소고기에 그라나파다노, 페코리노, 고르곤졸라 치즈를 더했다. 더욱 풍부한 치즈를 활용해 더플레이스식으로 재해석했다.
◆미니스톱, 소프트크림 구매인증 이벤트 전개
미니스톱이 2월 한 달 동안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갤러 구매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해시태그를 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갤러에 대한 고객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SNS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갤러의 6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갤러초코 미니바 6입 제품을 2개씩 증정한다.
소프트크림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행사 상품인 소프트크림 벨기에 초코갤러 6종(믹스포함 콘·컵·점포컵)을 구매 후 인증 사진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퍼시스 알로소,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 '케렌시아', '사티' 시리즈가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국내 소파 부문 중 단독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등 총 7개 부문에서 디자인, 혁신성, 기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에 대해 상을 수여하고 있다.
'케렌시아'는 독특한 유선형 디자인에서 나오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높게 평가받아 수상에 성공했으며, '사티'는 깔끔한 외형과 풍성한 쿠션의 밸런스, 넉넉한 높이의 팔걸이와 등받이로 사용자를 포근하게 감싸 하나의 '작은 방'이 연출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