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브랜드가치·마케팅 등 높은 평가 받아…"고객감동 실현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한샘이 프리미엄 키친 부문에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은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은 브랜드를 공모해 선정된 브랜드를 22일 발표했다.

IPS는 국민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를 갖는 부문을 중심으로 사전 브랜드 조사를 실시해 후보 브랜드 군을 선정했으며, 이후 기업경영 실적 및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평가 등을 따져 금융, 통신, 산업경쟁력, 유통·교육·생활서비스·공공, 가전·소비내구재 등 총 9개 분야에서 46개 기업(기관) 55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한샘 '키친바흐'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프리미엄 키친 부문에 선정됐다. [사진=한샘]

한샘은 '키친바흐(Kitchen Bach)'가 프리미엄 키친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품격 브랜드와 품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이 높이 평가됐다.

'키친바흐'는 한샘의 30여년 간의 노하우를 집약한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다. 음악계의 거장 바흐의 위대성과 깊이를 그 누구도 넘지 못하는 것처럼 여느 부엌가구도 넘볼 수 없는 월드 베스트(WORLD BEST) 품질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또 한샘은 지난해 4월부터 '키친바흐'의 품질 보증 기간을 최대 10년으로 연장하고 부엌 무료 점검 서비스를 시작했다. 해당 서비스는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때 요청하는 사후서비스(A/S) 개념이 아닌 사전서비스(B/S)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설치 6개월, 1년, 3년 후 등 총 3번 서비스 기사가 고객의 집에 방문해 후드와 쿡탑, 수전, 도어, 배수구 등을 점검한다.

한샘 관계자는 "창업 이후부터 한결 같이 보내주신 고객의 사랑이 이번 수상의 원동력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영업, 시공, AS 등 다양한 부문에서 자사의 핵심가치인 고객감동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샘,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