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타임워치 앱’, 고객들 알뜰 쇼핑 노하우로 인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쇼핑 기회를 놓치지 않게 도와주는 ‘타이머 앱’의 활용도가 높아졌다.

티몬 관계자는 “10분, 100초 등 짧은 시간 동안 온라인 최저가보다도 50% 이상 저렴한 가격을 선보이는 타임 매장이 프로슈머의 새로운 쇼핑 경로로 떠오르고 있다”면서 “단 시간의 구매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현명한 소비의 관건으로 부각되고 있다”고 말했다.

티몬은 지난 9월 고객들이 수많은 타임커머스 매장의 혜택을 효율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타이머 앱, ‘타임워치’를 출시했다. ‘타임워치’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돌아가는 티몬의 타임커머스 매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선호하는 프로모션 만을 골라 알림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다.

상세 설정을 통해 1·3·5·10분전에 미리 알림이 울리도록 조정해 타임 특가 구매 위한 준비 시간도 개인별로 맞춤 설정할 수 있다. 초 단위의 시간이 기본으로 표기되기 때문에, 스마트폰 기본앱으로 불가능했던 상세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타임워치 앱의 가장 큰 장점은 놓치지 쉬운 타임 특가 기회를 개인 별 니즈에 맞춰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다. 소비자 입장에서 바쁜 일과 중에 순식간에 지나가버리는 특가 기회를 잡기란 쉬운 일이 아니기에 실제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티몬 관계자는 “타임워치 앱은 고객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티몬 타임커머스의 혜택들을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개발된 앱”이라며 “한눈에 관리할 수 있도록 정리된 매장 목록과 알림 기능이 고객들의 똑똑한 쇼핑을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몬 ‘타임워치 앱’, 고객들 알뜰 쇼핑 노하우로 인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