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농심, '바이킹밥' 선봬
농심이 스낵 신제품 '바이킹밥'을 출시한다.
바이킹밥은 1976년 '인디안밥', 2019년 '에스키모밥'을 잇는 세번째 '밥 시리즈' 제품이다. 농심은 세계 민족이 즐겨먹었던 특색있는 먹거리를 소재로 한 스낵을 출시해 왔다. 인디언의 옥수수, 에스키모의 랍스터에 이어 이번엔 바이킹의 소시지를 제품화했다.
바이킹밥은 소시지의 짭짤하고 고소한 맛과 불에 구운 풍미를 살린 스낵으로, 쌀이 들어있어 처음엔 바삭하고 씹을수록 부드럽게 녹는 조직감이 특징이다. 분홍색과 흰색이 섞여있어 보는 재미도 더했다.
◆필립모리스, 광화문서 '아트 프로젝트' 진행
한국필립모리스의 두 번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아이코스X제이 플로우(IQOS X JAY FLOW)' 프로젝트가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에서 진행된다.
'심플리 어메이징: 아트에 매료된 거리(Simply Amazing: Streets Are Hypnotized by Art)'를 주제로 다음달 29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광화문에 위치한 아이코스 매장 안팎을 그래피티 아트로 랩핑해 꾸미는 문화 프로젝트다. 지난해 10월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을 아트 갤러리로 재탄생시켰던 프로젝트에 이은 두 번째 기획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며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국내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 플로우(JAY FLOW)가 서울을 대표하는 상징물들을 화려하고 컬러풀하게 표현했다. 서울의 중심인 광화문에 위치한 아이코스 매장은 세련된 서울의 이미지를 입고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매장 내부에는 아티스트 작품 5점이 전시되며 아티스트가 직접 그림을 그린 아이코스 액세서리도 함께 전시된다. 프로젝트 기간 중 매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정판 아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애경산업, '바세린 바디워시' 출시
애경산업의 패밀리 토탈 기능성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에서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 케어를 위한 '바세린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바세린 바디워시는 보습 성분인 바세린 모이스처 3 컴플렉스가 함유돼 보습 관리 및 수분 손실을 방지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세린 모이스처 3 컴플렉스에는 고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 비타민E, 히알루론산이 복합적으로 들어가 있다.
또한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파라벤 등 5종을 배제했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 ▲더블 모이스처 바디워시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케아코리아, '이케아와 하루 살기' 이벤트 열어
이케아코리아가 1인 가구를 위한 이케아 홈퍼니싱 공간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체험할 수 있는 '이케아와 하루 살기' 슬립오버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슬립오버 이벤트는 이케아코리아의 2020년 브랜드 캠페인 '깨워요, 멋진 날!'의 일환이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총 24명의 체험단을 선발하고 2월 한달 간 '에피소드 성수 101'의 이케아 홈퍼니싱 공간에서 이케아와 함께하는 특별하고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0일부터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최종 체험단 발표는 22일과 23일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10일부터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가부, 한정판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코랄' 첫 선
부가부가에너지 넘치는 대담한 컬러로 도심 속에서 빛을 발하는 '부가부 비5 코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부가부 비5는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사용 가능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콤팩트한 도심형 절충형스트롤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눈길을 사로잡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비5 코랄’은에너지 넘치는 컬러는 물론, 업그레이드된 디테일한 디자인 등으로 더욱 새롭게 선보인다.
부가부는 부가부 비5에 블랙 섀시와 코랄 컬러를 적용해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구현했다. 또 양방향 시트, 각도 및 높이 조절이 가능한 등받이 등 아이 성장에 맞게 각 부분을 적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시트는 아이의 머리, 목, 척추가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신세계免, 서울영상광고제 금상 수상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7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2019' 시상식에서 2019년 브랜드광고 영상으로 우수한 연출력을 평가하는 크래프트(CRAFT)부문 시각효과 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서울영상광고제는 2003년 시작돼 매년 개최되는 대한민국 유일의 영상광고제다. 한 해 동안 방송된 온·오프라인 광고 영상물들 중 일반 네티즌과 광고인 등 전문 심사위원이 온라인으로 직접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광고 영상은 면세 쇼핑의 유토피아인 '뉴토피아'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세계면세점의 MD 상품들을 뉴욕 도심 한가운데서 만나게 되는 상황에서, 빌딩 높이만큼 거대한 제품의 모습들은 초현실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를 통해 '누구나 결국 새로운 것을 꿈꾼다'라는 신세계면세점의 슬로건을 반영해 쇼핑에 대한 심리적 욕구를 고급스럽게 연출했다.
◆일룸, 신혼부부 취향저격 라인업 론칭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브랜드 일룸이 밀레니얼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 가구 시리즈 3종을 출시한다.
일룸은 둘만의 공간을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있게 구성하고 싶어하는 신혼 트렌드를 연구해 다양한 옵션과 단품들로 구성된 ▲수납장 '구스토' 시리즈 ▲멀티 테이블 '엘바 패밀리' 시리즈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장을 조합해 최적 수납을 구현할 수 있는 모듈 '모니스' 시리즈를 선보였다.
또 일룸은 신혼부부들이 다양한 '엘바 패밀리'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해당 체험단을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기간은 이달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다.
◆골든블루,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장학생 모집
골든블루가 세계적인 마스터블렌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시작한 사회공헌활동 '마스터블렌더 육성 프로젝트' 4회 장학생을 모집한다.
마스터블렌더란 주류 제조 전문가로 원료를 직접 선택하는 것부터 발효, 증류, 숙성까지 위스키가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총괄 관리한다. 나아가 향과 맛을 블렌딩하고, 제품의 우수한 품질이 오래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역할까지 수행할 정도로 책임감이 막중한 전문가다.
장학생 신청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며, 신청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한 학사학위취득자 또는 2020년 2월 대학졸업예정자로 아이엘츠(IELTS) Academic 6.5 이상의 성적이 필수 조건이다. 최종 2명의 장학생은 서류심사, 1차 면접, 2차 면접(PT 포함) 등 단계별 과정을 거쳐 선발된다. 지원 내역은 스코틀랜드 해리엇와트대학교 양조·증류학 석사과정 학비와 체재비, 항공료 등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