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신규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과 에스테티션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결합한 브랜드로 홀리스틱(Holistic·전체론적인)과 리추얼(Ritual·의식)이라는 의미를 함께 담았다. 피부의 조화와 균형을 찾아주는 고기능성 제품에 전문적인 케어법을 더해 화장품을 바르는 반복적인 홈케어 시간이 자신의 소중함을 깨닫고 아름다움을 가꾸는 감각적이고 특별한 순간이 되도록 제안하는 브랜드다.
홀리추얼은 보다 간편하고 효과적인 홈케어를 위해 5가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닦아내기만 해도 즉각적인 필링와 피부결 개선 효과를 주는 2스텝 필링 패드인 '래디언스 리설페이싱 필'과 35년간 한방곡물팩으로 전문적인 피부 트러블 관리법을 제시해온 백지원 핌플하우스 원장의 레시피를 원형 그대로 제품화한 '클린테라피 파우더 마스크'가 대표 제품이다.
또 뷰티 디바이스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코어리프트 액티베이팅 세럼', 고농축 비타민이 함유된 4주 앰플 '비타민 안티에이징 앰플 프로그램', 안티에이징 재생 크림인 '컨센트레이트 시그니처 크림' 등 에스테틱 전문가의 피부 관리법에 기반한 제품들도 출시한다.
홀리추얼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바쁜 일상에도 집에서 전문가 수준의 피부 관리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고 말했다.
한편 홀리추얼은 지난해 11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도 브랜드를 선보인 바 있으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향후 에스테틱샵과 스파 및 디지털 채널로도 판매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