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미국과 캐나다 부모들의 국민아이템이자 천연 성분 인증을 받은 비건 스킨케어 알레바(Aleva)가 지난 18일 전국의 롯데마트에 입점했다.
알레바는 캐나다의 약사 및 허벌리스트(herbalist) 출신의 창업자와 연구진들이 천연/자연유래 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이다.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들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개발된 비건 인증 브랜드이며, pH밸런스를 이루어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로 만들어져 친환경적이기도 하다.
주요 제품으로는 아이의 숙면을 도와주는 슬리핑 라인,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을 완화시키는 내츄럴 라인,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주는 보습 라인이 있다. 슬리핑 라인에는 아기의 피부에 오랫동안 보습감을 줄 수 있는 입욕제품인 ‘베리버블바쓰’,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키고 숙면을 도와주는 ‘슬립이지 헤어&바디워시’, 아이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슬리핑 로션’이 있다.
내츄럴 라인에는 감기에 걸리기 좋은 계절에 기침과 코막힘에 진정 효과를 주는 ‘수딩 컴포트 로션(코막힘 완화 로션)’,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기저귀 크림’, 스틱형태의 보습제로 피부 알레르기, 곤충 등에 물린 피부, 햇볕에 탄 피부 등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스팟 모이스처 밤’이 있다.
찬 바람이 불고 건조한 계절에 특화된 보습라인에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는 워시타입의 ‘2 in 1 헤어&바디워시’, 가려움증 완화와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데일리 수딩 모이스처라이져’,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는 ‘카렌듈라 스킨레미디’가 있다.
알레바 공식 판매사인 오브맘 관계자는 “이번 롯데마트 입점으로 고객님들과 만날 수 있는 창구를 더 확대하였다.”며 “입점이벤트로 1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아이와 함께 가까운 롯데마트 매장에 방문하셔서 알레바의 보습력을 직접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