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아우라 화이트' 색상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일부터 31일까지 사전 판매, 공식 출시는 내년 1월 3일

[아이뉴스24 조석근 기자] 삼성전자가 19일 갤럭시 노트10 5G 아우라 화이트(Aura White) 색상의 사전판매를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네이버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는 내년 1월 3일이다.

노트10 아우라 화이트는 순백색 눈 빛깔을 표현했다. 빛에 따라 은은한 광택을 내는 후면 글래스를 적용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우라 화이트를 포함한 노트10 색상은 아우라 글로우, 아우라 블랙, 아우라 핑크 등 4종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화이트 아우라 색상 모델 [사진=삼성전자]

아우라 화이트 모델은 이동통신 3사와 자급제 제품으로 출시되며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각 이동통신사 매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24만8천500원으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삼성전자는 20일부터 31일까지 사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포츠 밴드 '갤럭시 핏'을 증정한다.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구매한 고객에게는 화이트 색상 전용커버 2종 또는 갤럭시 핏 중 원하는 상품을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의 구매 고객에게는 전문 스튜디오 무료 촬영권을 제공한다. 노트10 아우라 화이트 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석근 기자 mys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아우라 화이트' 색상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