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미스터피자, '복희야 눈을 감자' 출시
미스터피자에서 한양대 학생들과 함께 만든 2025세대를 위한 DIY 피자 '복희야 눈을 감자'를 선보인다.
'복희야 눈을 감자' 피자는 미스터피자가 대학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선보인 세 번째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만들어졌다. 앞서 미스터피자는 완도 전복피자, 제주 흑도새기피자 등을 출시한 바 있다.
미스터피자는 한양대 에리카캠퍼스 대학생들과 제품 개발부터 완성까지 함께 협업해 '복희야 눈을 감자' 피자를 만들었다. 철저한 입맛 분석을 통해 '떡볶이·프렌치프라이·소시지' 등 토핑을 결정했으며, 메인 토핑은 국민 간식인 '떡볶이'를 선정해 다채로운 식감과 감칠맛을 살렸다.
◆미니스톱, 도시락 50% 할인 행사 진행
미니스톱이 도시락 상품에 대해 BC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미니스톱은 위축된 경기와 소비심리를 고려해 편의점 인기상품인 도시락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가계 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도시락 반값할인 행사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 도시락은 미니스톱에서 고객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순창고추장 불고기', '언양식바싹불고기'를 비롯한 14종이 선정됐다. 다만 초밥과 일부 덮밥상품은 제외된다.
◆부가부, '부가부 앤트 캐리 스트랩' 첫 선
부가부가 휴대용 스트롤러 '부가부 앤트'를 손쉽게 운반할 수 있는 액세서리 '부가부 앤트 캐리 스트랩'을 출시한다.
부가부 앤트는 기내 반입 사이즈로 접을 수 있는 콤팩트한 '캐리어룩 폴딩'디자인이 특징인 신개념 트래블 스트롤러다. 기내 선반이나자동차 트렁크 등에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휴대 편의성을 살렸다. 또 복잡한 공항이나 기차역에서 폴딩한 상태로 캐리어처럼 끌며 이동할 수 있다.
'부가부 앤트 캐리 스트랩'은 부가부 앤트를 좀 더 편하고 손쉽게 운반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로, 부가부 앤트를 콤팩트하게 접은 상태에서 양 옆에 스트랩을 연결하여 어깨에 간편하게 메고 운반 할 수 있으며,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코카-콜라, 박보영과 함께한 겨울 '토레타!' 광고 온에어
코카-콜라사의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박보영과 함께 겨울철 일상의 건조함을 '토레타!'로 촉촉하게 채우는 수분 보충 컨셉의 새 광고 시리즈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건조한 실내에서 시간을 주로 보내는 겨울, 박보영의 싱그러운 수분 보충 일상 스토리로 촉촉한 겨울을 향한 공감대를 담아냈다. 반려견과 놀아줄 때, 침대 위에서 영화를 볼 때, 홈트레이닝과 반신욕을 할 때 등 겨울철 갈증을 느끼는 일상 속 '토레타!'의 수분보충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자몽, 백포도, 사과 등 10가지 과채수분을 형상화한 생기발랄한 물방울 캐릭터들이 박보영의 일상 곳곳에 등장해, 일상 속에서 수분을 보충해주는 '토레타!'의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현대리바트, '앱어워드코리아' 브랜드쇼핑몰부문 대상 수상
현대리바트가 지난 4월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 '윌리엄스 소노마 단독 온라인몰(WSI 온라인몰)'이 제16회 '웹어워드코리아' 시상식에서 브랜드쇼핑몰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코리아는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웹 평가 시상식으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다. 비주얼디자인·UI디자인·기술·콘텐츠·서비스·마케팅 등 6개 항목을 평가 기준으로, 국내 인터넷 전문가 및 전문 교수진 평가 위원 3천500명이 심사해 선정한다.
WSI 온라인몰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품격 아이덴티티를 온라인에 효과적으로 구현한 점이 높이 평가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GS리테일, 100명의 숨은 나눔천사 선발
GS리테일이 지난 2017년부터 남모르게 봉사활동을 펼치는 구성원들을 찾기 위한 '숨은 나눔천사 찾기' 캠페인을 진행해 총 100명의 나눔천사를 찾아냈다.
GS리테일은 '숨은 나눔천사'를 찾기 위해 전국 총 30여명의 '현장 조직문화 담당자'들이 사례를 전달받거나 발굴한 사연을 본사 사회공헌 담당자에게 전달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 일정기준에 따라 심사를 거친 뒤, 최종 '숨은 나눔천사'로 선정된 구성원은 전 회사의 모든 직원들이 열람하는 '전사 게시판'에 등재하고 전체회의 시 사례를 공유해 왔다.
숨은 나눔천사 총 100명은 ▲기부·후원 37명 ▲봉사활동 31명 ▲응급구조 12명 ▲범죄·피해예방 9명 ▲재능나눔 6명 ▲고객서비스 5명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사회 소외계층 및 약자들에 대한 기부와 후원, 봉사를 실행하고 있는 구성원이 비율이 가장 많은 68명을 차지했으며, 심정지나 사고 발생시 신속한 응급조치를 펼친 사례, 보이스피싱을 막거나 사기 용의자를 뒤쫓고 치매 어르신에게 도움을 주는 등 범죄와 피해를 예방한 사례도 각각 12명, 9명에 달했다.
◆맥도날드, '맥해피데이' 모금행사 개최
맥도날드가 지난 12일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자선 모금 행사 '맥해피데이(McHappy Day)'를 개최하고 총 3억 원의 기부금을 '한국 RMHC 재단'에 전달했다.
맥해피데이는 맥도날드가 전 세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자선 모금 행사로, 한국에서도 매년 진행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연간 해피밀 수익금의 일부와 임직원들의 기부금, 맥해피데이 행사 수익금 등을 더해 기부금을 마련했으며, 어린이와 가족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자선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 RMHC 재단에 기부했다.
◆이니스프리, 12월 멤버십데이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는 14일까지 3일간 '12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12월 멤버십데이는 '홀리데이 파티' 콘셉트 아래, 크리스마스 등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뷰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화려한 파티 룩을 완성하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젤네일 디자인 팁,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자마 파티에 활용도 만점 아이템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티슈, 더스트 클리어 패드,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 주고받는 부담은 덜고 센스는 더해줄 선물 ▲마이 바디 워시, 로션, 스크럽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할 수 있다. 특히 연말에도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줄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는 원플러스원(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특별하게 준비한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겨울철 고보습 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는 꽃송이 라인을3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