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IT선물전' 전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전자랜드, 'IT 선물전' 전개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열고, 노트북과 데스크탑 PC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LG전자·에이수스·레노버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하나카드로 50만 원 이상 12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과 5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100만 원 이상의 노트북, 데스크탑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도 최고 10만 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IT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노트북과 무선이어폰·프린터·모니터·태블릿 중 1가지 제품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1만 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 데스크탑 PC와 모니터 또는 프린터를 함께 구입하면 5만 원 캐시백을, 삼성전자 갤럭시탭과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까지 한번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해 받을 수 있다.

◆설빙, 겨울 대표메뉴 업그레이드 출시

설빙이 생딸기 가득한 베스트셀러 '생딸기설빙 시리즈' 등 겨울 메뉴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사진=설빙]

'생딸기설빙', '프리미엄생딸기설빙', '순수요거생딸기설빙' 등 5종으로 구성된 생딸기설빙 시리즈는 추운 날씨에 더 맛있는 상큼달달 딸기를 가득 담았다. 쫀득한 찹쌀떡과 치즈케이크, 달콤한 생크림, 진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시리즈형 메뉴다.

특히 신메뉴 '생딸기복숭아설빙'은 딸기, 요거트, 복숭아 3가지를 모두 담아냈다. 또 다른 신상 '한딸기치즈케이크설빙'은 생딸기 슬라이스를 그릇 가득 채우고 생크림과 큐브치즈케이크를 듬뿍 얹은 케이크 비주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하려는 고객을 노렸다.

◆롯데몰 수지, '앱어워드코리아 2019' 대상 수상

롯데자산개발이 운영하는 '롯데몰 수지' 홈페이지가 '앱어워드코리아 2019' 종합쇼핑몰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는 약 3천500여명의 인터넷 전문가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 위원단이 그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 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시상식이다.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16회를 맞이했다.

롯데몰 수지 홈페이지는 플로어가이드의 이미지를 단순히 변환하는 것을 넘어 모든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맵을 구현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매장 검색부터 위치 확인까지 한 번에 가능하고, 쇼핑몰 내의 주요 포인트 요소를 간략하고 직관적으로 디자인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옥션, '싱글데이' 프로모션 진행

옥션이 오는 2020년 1월 10일까지 연말연시를 주제로 '싱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 웰컴딜과 함께 싱글들을 위한 당일치기 즉흥여행 상품, 벼락치기 문화생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사진=옥션]

먼저 2018년 11월 이후 옥션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도미노피자 웰컴딜을 진행한다. 11일 단 하루, 오전 10시부터 '페퍼로니 피자(M)+콜라(1.25L)'를 8천개 한정으로 9천900원에 판매하며, 배달 및 포장주문 모두 가능하다.

또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강원도와 전라도 지역 명소들을 1~2만 원대 합리적 가격으로 구성한 즉흥여행도 제안하며, 뮤지컬 '루나틱', 벤 전국 투어 콘서트 등 연말이면 티켓을 구하기 힘든 문화생활 상품도 벼락치기로 즐길 수 있도록 한자리에 모았다. 오는 31일까지 스마일카드를 통해 결제하면 최대 5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청정원, 색다른 '마요소스' 2종 첫 선

대상 청정원이 고소한 마요네즈에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더한 '마요소스' 2종을 선보인다.

'스위트콘 마요소스'는 달콤한 벌꿀과 고소한 옥수수의 향이 조화를 이루며, 콘치즈나 샐러드, 토스트 등 다양한 요리와의 궁합을 자랑한다. '갈릭치즈 마요소스'는 구운 마늘에 부드러운 치즈를 더해 감칠맛을 낸 소스로, 각종 피자나 튀김류에 듬뿍 찍어먹는 디핑소스로 활용하기 좋다.

청정원 '마요소스' 2종은 대상㈜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을 비롯해 가까운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달콤커피, 2019년 마지막 '베란다 라이브' 개최

다날 달콤커피가 가수 바다를 올해 마지막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22일 오후 5시 달콤커피 부천시청역점에서 베란다라이브를 연다.

[사진=달콤커피]

바다는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를 통해 '카리스마 디바'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하며 연말 시즌 따뜻한 감성 가득한 보이스를 선사한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팬들과 평생 잊지 못할 달콤한 시간을 함께한다.

베란다라이브 방청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오는 17일까지 달콤커피 공식 앱 또는 부천시청역점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응모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8일 달콤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1인 당 2매의 티켓이 지급된다. 기타 베란다라이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종로구 '자원봉사자의 날' 표창

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지난 10일 서울 세종로 KT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 종로구청 '2019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종로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은 한 해 동안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헌신해 온 자원봉사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는 행사로, 종로구청은 뮤지엄김치간이 종로구에 공헌한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구청장 표창을 진행헀다.

뮤지엄김치간은 1986년 서울 필동에 열린 국내 최초의 식품박물관이다. 2005년 삼성동 코엑스로 이전 운영하다 2015년 4월 서울 인사동에 재개관했다. 이후 한국 대표 식문화인 김치를 쉽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외국인·다문화 김치학교를 무료로 운영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비레디가 지난 10일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소방관의 정신건강 증진사업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이번 업무협약은 비레디의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의 첫번째 캠페인이다. 우리사회를 위해 희생하는 영웅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겪는 어려움을 돕고자 기획됐다.

비레디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정신건강 위험군에 놓인 소방관을 위해 전제품 1년(2019년 9월~2020년 9월) 누적수익의 5%를 2020년 11월 9일 소방의날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 전액은 소방관의 정신건강관리기기 도입에 쓰이며, 비레디는 이 외에도 어려움을 겪는 우리사회 영웅들을 찾아 '세이브 더 히어로즈' 캠페인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전자랜드, 'IT선물전' 전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