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여행 플랫폼 GMH 통해 베트남 여행객 대상 할인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노이·호치민·다낭 등 베트남 주요 도시 위치한 롯데마트서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여행 특화 플랫폼인 GMH(Global Must Have)를 통해 지난 번 괌에 이어 베트남에서 '가이드 GMH의 투어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베트남 여행의 출발부터 도착까지 여정별 맞춤 서비스를 비롯해 지난 7월 카드사 최초로 하노이, 호치민, 나쨩, 다낭 등 베트남 주요 도시에 위치한 복합 쇼핑센터인 롯데마트 14개 전 지점과 단독 제휴해 혜택을 제공하는 게 주 내용이다.

하나카드의 GMH 홍보 포스터 [이미지=하나카드]

GMH와 제휴를 맺은 항공, 호텔에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에게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권 1매를 제공하며, 말톡 유심 포켓와이파이 전 상품에 대해 15% 할인, 5%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하나카드로 베트남 항공 이용 시 하노이, 호치민 항공권을 24만8천400원부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Booking.com을 통해 숙소 예약 시 최대 10%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며, 베트남 롯데마트에서 직접 구매를 하거나 베트남 배달 앱인 'Speed L'을 통해 주문하면 최대 1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항에서 여독을 풀어주기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베트남 현지 가맹점에서 50달러 이상 결제한 실물 영수증·하나카드 실물카드·당일 본인 명의 항공권을 제시하면 투썸플레이스 또는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커피 1잔을 제공하며, 200달러 이상 영수증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내 '가업식당' 또는 '한식미담길'에서 지정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베트남의 다양한 도시로 휴양을 떠나는 고객들이 급증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해외 결제 데이터를 지속 분석해 GMH를 통해 하나카드만의 트렌디한 해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여행 플랫폼 GMH 통해 베트남 여행객 대상 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