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G9, '미국육류기획전' 전개
이베이코리아 G9가 오는 9일까지 맛지구 카테고리에서 'U.S. 붓처스 숍(U.S. Butcher’s Shop)-미국육류기획전(미국육류기획전)'을 열고 스테이크용 미국산 소고기 및 프리미엄 소시지 등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인다.
G9는 기획전을 통해 전 구매고객에게 15%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스타벅스 증정상품' 태그가 붙은 상품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들은 '고기천국', '바라던유통', '쟌슨빌', '프레시지' 등 다양한 수입 육류 대표 브랜드들로, 이들은 등심, 부채살, 찹스테이크를 비롯해 우삼겹, LA갈비, 프리미엄 소시지 등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별해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랜드, 2019 총결산 세일 진행
전자랜드가 2019년을 마무리하며 12월 한달 동안 총결산 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소형가전 균일가전'과 'PB상품 브랜드전'을 운영한다. 31주년을 기념해 개최되는 '소형가전 균일가전'에서는 일렉트로룩스 청소기, 위니아 공기청정기,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 해피콜 믹서기, LG전자 전기오븐, 쿠쿠전자 밥솥 중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된다.
또 'PB상품 브랜드전'에서는 전자랜드 PB 상품 '아낙'의 안마의자, 가습기, 전기히터, 커피메이커 구매 시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롯데마트, '항공직송 생연어 페스티벌' 개최
롯데마트가 노르웨이산 생연어 40톤을 항공직송으로 들여와 2주간 '항공직송 생연어 페스티벌'을 연다.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4개월의 준비기간을 거쳤다. 노르웨이 최동북단 핀마르크(Finnmark)와 트롬스(Troms) 지역을 방문해 청정해역 중에서도 1m2당 2마리의 연어만을 양식하는 복지사육 지정양식장을 찾는 데만 1개월이 걸렸으며, 산지에서부터 수송·항공직송·점포 입고까지 이송시간을 최대 4일로 단축시켜 신선도를 높였다.
◆쥬씨 '쥬차가 간다', 배화여고 방문해 무료음료 전달
쥬씨가 서울 배화여고에 방문해 무료음료를 전달하는 '쥬차가 간다' 이벤트를 열고 총 200여 잔의 음료를 전달했다.
'쥬차가 간다'는 쥬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사전 모집을 통하여 최종 선정된 곳을 찾아가 음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쥬차가 간다'는 지난달 14일 실시된 대입 수학능력평가를 치른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과 선생님들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쥬씨의 시그니처 메뉴인 딸바(딸기바나나)와 밀크티를 즉석 제조해 약 200잔 가량 제공됐다.
◆루나,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 한정 출시
애경산업 루나(LUNA)가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인 '글로우가즘 에디션'을 출시한다.
'글로우가즘 에디션'은 2019년 메이크업 트렌드 중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과 글리터를 활용한 포인트가 특징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연말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특히 건조한 겨울철 잦은 연말 모임에서도 수분감을 유지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팩트, 컨실러, 글로스,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는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도와 주며, '루나 롱래스팅 글로우 키트'는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돕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멀티 글로스로 구성됐다. 또 '루나 글로우가즘 미니 립 키트'는 선명한 발색으로 립에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광고모델 혜리 발탁
코카-콜라 스프라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프라이트&밀(Sprite & Meal)' 캠페인 모델로 가수 겸 배우 혜리를 발탁했다.
이번 캠페인은 '맛있게 먹고 쿨하게 풀자!'라는 슬로건 하 진행된다.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를 받는 하루를 마치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하는 스프라이트로 스트레스를 쿨하게 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혜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맛있는 음식과 스프라이트의 조합을 알고 즐기는 '맛잘알 요정'으로 변신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번 캠페인의 내용을 담은 TV광고는 이달 초 공개된다.
◆켄싱턴리조트, '캐릭터 키즈룸' 프로모션 전개
켄싱턴리조트 충주가 겨울방학을 앞두고 아이와 특별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캐릭터 키즈룸'을 선보인다. 객실은 켄싱턴리조트 충주(마법사의 방), 경주(코코몽 키즈룸)에 마련됐다.
'마법사의 방'은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마법의 세계가 펼쳐지는 분위기로 객실이 꾸며졌다. 마법사의 책이 가능한 서재, 시계 등 인테리어로 마법사의 방을 구현했다. 또 '코코몽 키즈룸'은 정글룸과 우주룸 등 2가지 종류로 나뉘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객실 내 키즈 플레이존이 설치돼 소중한 자녀와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와 경주는 '캐릭터 키즈룸' 오픈을 기념해 지점별로 '마법사의 방 패키지', '패밀리 키즈 패키지'를 오는 2020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쌤쏘나이트, 디젤 콜라보 한정판 선봬
쌤소나이트가 이탈리아 캐주얼 패션 브랜드 디젤과 함께 '쌤소나이트 X 디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캐리어인 '네오펄스 디젤'을 출시한다.
'네오펄스 디젤'은 대조적인 매력의 유니크한 비주얼로, 블랙 컬러로 시작해 위로 올라갈수록 점차 투명해지는 하프-시스루 디자인을 적용했다. 투명한 제품 상단을 통해서는 가방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으며, 짙은 블랙 컬러의 제품 하단부는 프라이빗하게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다. 또 캐리어 전면에는 블랙 플레이트 위 비비드한 색감으로 콜라보레이션 로고를 프린트해 소장 가치도 더했다.
이와 함께 캐리어 내부에 효율적인 수납을 도울 뿐 아니라 탈부착이 가능한 드로스트링 백을 적용해 비치백 등으로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바퀴에는 디젤을 상징하는 모히칸 로고를 각인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기내 반입 사이즈 캐리어는 외부에 USB 포트를 구성해 충전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