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미주·유럽·중동에 클라우드 NAC 솔루션 공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할 것"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통합보안 플랫폼 기업 지니언스는 미국, 유럽, 중동에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NAC)을 잇따라 공급했다고 21일 발표했다.

NAC는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사용자나 기기를 식별·인증·통제해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제품이다. 누가, 언제, 어디서 접속한 사용자 혹은 기기인지 파악해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

지니언스 측은 최근 미국에 NAC를 처음 공급하고 유럽과 중동까지 고객사례를 확보한 만큼 향후 전 세계 지역으로 클라우드 기반 NAC 도입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뉴욕에 본사를 둔 금융기관 A사는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단말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보안정책을 준수하기 위해 지니언스 제품을 선택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에 위치한 B지방자치단체는 전 IT망에 근본적인 사이버 보안의 토대를 만들고 확대하기 위해 지니언스 솔루션을 도입했다. 유럽시장에서는 전 세계 지사를 둔 네덜란드 기업 C사, 중동의 D보험사가 NAC 제품을 도입했다.

지니언스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며 "NAC 제품은 클라우드, 사물인터넷(IoT),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네트워크 가시성을 확보해 전체 IT 환경을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철저히 현지고객 중심으로 온라인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각 국가 및 산업군의 NAC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며 "단말 관리 어려움과 잠재적인 보안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해결해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에 가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 미주·유럽·중동에 클라우드 NAC 솔루션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