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 1300개 아이디어 쇄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디어 '톡톡' 당선작 네이버 그라폴리오서 무료 다운 가능

[아이뉴스24 조석근 기자] LG전자는 네이버 그라폴리오와 함께 진행한 'LG 듀얼 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서 1천300여건의 응모자 아이디어가 접수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달 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진행됐다. 이 기간에 사진, 페인팅, 판화, 일러스트, 캐릭터, 캘리그라피(손글씨), 만화 등 총 1천348건의 창의적이고 기발한 배경화면 아이디어가 모였다.

LG전자와 네이버 그라폴리오는 예술성, 창의성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당선작 총 60점을 선정했다. 최우수상 5명에게는 V50S 씽큐와 상금 100만 원, 우수상 5명에게는 V50S 씽큐 및 상금 30만 원 등 총상금 800만 원이 수여된다. 수상작은 네이버 그라폴리오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LG전자가 19일 V50S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 1천300여건의 접수가 이뤄져 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사진=LG전자]

이번 공모전 심사를 맡은 유명 일러스트 작가 주노(JUNO)는 "똑같은 화면 두 개를 사용하는 LG 듀얼 스크린의 특징을 잘 살린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작품들이 많아 심사하는 동안 즐거웠다"고 심사 소감을 밝혔다.

LG 듀얼 스크린은 사용자가 원할 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OLED 디스플레이다. 지난 5월 첫 출시 후, 고객 호평을 이끌며 LG 스마트폰의 아이덴티티로 자리매김했다.

LG전자 오승진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다양한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V50S 씽큐와 듀얼 스크린의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멀티태스킹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석근 기자 mysu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듀얼스크린 배경화면 공모전에 1300개 아이디어 쇄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