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위메프, '블랙프라이스데이' 연장
위메프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스데이'를 하루 연장해 12일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쿠폰을 배포한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결제 수단별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최대 10%까지 중복 할인 가능한 브랜드 쿠폰도 지급한다. 참여 브랜드는 삼성전자, LG전자,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미샤·어퓨, 클리오, 유한킴벌리, 아디다스, 베베숲, 엘빈즈, 조이너스, 뉴트리디데이, 난닝구 등이다.
◆홈플러스, 방한상품전 개최
홈플러스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블랙버스터' 기간 동안 전국 점포 내 쇼핑몰에서 브랜드 패딩, 겨울 침구, 방한 슈즈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클라이드, 베이직하우스, UGIZ, 콜핑, 레드페이스 등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 숏다운 패딩 및 푸퍼 패딩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후리스 자켓, 기모맨투맨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또 홈플러스 단독으로 오스틴리드, 보스트로, 제너럴리퍼블릭 등 파크랜드 계열 브랜드 캐시미어 남성코트를 19만 원대에, 오스틴리드 남성 경량조끼를 4만 원대에, 경량 구스 다운점퍼는 9만 원대에 선보인다. 아르페지오, 프렌치메종, 마이하우스, 굿몽, 클푸 등 겨울 침구 브랜드는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9일까지 모던하우스에서는 리빙 상품 최대 20%, 가구는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아워홈, 멤버십 디너 위크 실시
아워홈이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저녁 메뉴를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를 진행한다.
'아워홈 A1 멤버십 디너 위크'는 1년에 단 두 번만 진행하는 아워홈 외식 브랜드 최대 할인행사다. 아워홈 A1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싱카이, 계절의 맛(구 키사라) 등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을 포함해 아워홈 외식브랜드 18개 지점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녁 6시 이후 매장을 이용하는 A1 블랙카드 고객은 50% 할인 혜택을 받고, 일반회원인 A1 퍼플카드 소지 고객은 30% 할인 받는다. 결제한 금액만큼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아워홈 외식 매장은 싱카이 광화문점·여의도점·역삼점 등 총 18곳이다.
◆쿠론, 론칭 10주년 기념 '쿠폰대란'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COURONNE)'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8일부터 열흘간 온라인에서 랜덤쿠폰을 증정하는 '쿠폰대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론의 쿠폰대란 프로모션은 포털 검색 창에 '쿠론 쿠폰대란'을 검색해 가장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면 쿠론 상품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10%부터 90%까지 5가지(10·30·50·70·90%)로 구성, 랜덤으로 당첨된다. 프로모션은 17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오전 10시에 시작해 매일 선착순 2천 명에게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쿠폰은 쿠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세일 상품은 제외된다.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내국인 대상 '갓포인트' 도입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이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면세품 구매 및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적립되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자체 포인트 제도 '갓포인트'를 도입한다.
갓포인트는 한도 제한 없이 적립이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 1천 원 이상 결제 시 보유 포인트를 100% 사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7일부터 오는 18일까지 ▲버버리 ▲시슬리 ▲크리드 ▲빅토리아시크릿 등을 포함해 총 16개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서 화장품 및 향수 구매 후 인도 완료 시 결제 금액의 5%를 갓포인트로 제공한다. 포인트는 상품 인도 후 익일 자동 지급되며,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1년이다.
◆한샘 욕실 유로5 뉴트로모던, '핀업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수상
한샘 욕실 신제품 '유로5 뉴트로모던'이 2019 핀업디자인 어워드(PIN UP DESIGN AWARDS)에서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를 수상했다.
'핀업 디자인 어워드'는 한국산업디자인협회(KAID)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굿 디자인',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과 함께 국내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유로5 뉴트로모던'은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뉴트로(Newtro) 스타일의 욕실로 복고풍 인테리어의 특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특히 벽 판넬과 수납장에는 브릭, 네이비 등 복고풍 디자인의 대표격인 색상을 과감하게 적용했고 기하학적인 도형 패턴을 입혀 포인트로 활용했다. 세면대, 거울, 수전 등도 일체감이 느껴지도록 디자인했다.
◆신라스테이, 오픈 6주년 기념 패키지 선봬
신라스테이 동탄이 다양한 구성과 할인 혜택을 담은 오픈 6주년 기념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5성급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 등 어메니티로 구성된 모던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는 신선한 식재료로 준비한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동탄이 오픈 한 해인 2013년에 출생한 어린이에게 디너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파오, '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 출시
이랜드월드 SPA 스파오가 '해리포터 기숙사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난달 25일 출시한 '스파오 X 해리포터 겨울 에디션'이 발매 30분 만에 '론 파자마' 등 일부 상품이 품절되며 큰 인기를 끈 것에 이어 이번 2차 출시로 해리포터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에디션 콘셉트는 해리포터 덕후들이 가장 선호하는 '해리포터 기숙사'다. 기숙사별 휘장과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상품들이 주를 이룬다.
특히 지난해 품절되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재출시 요청이 폭주했던 '퀴디치 스웨트셔츠'는 이번 기숙사 에디션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지난해와 동일하다.
◆CJ프레시웨이, '정육왕'과 손잡고 한돈 알리기 나서
CJ프레시웨이가 최근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의 영향으로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가 위축된 가운데 유튜버 '정육왕'과 손을 잡고 한돈 알리기에 나섰다.
'정육왕'은 박준건 정육사의 유튜브 채널 이름이다. 정육사 일을 통해 얻은 경험과 지식으로 고깃집과 축산물에 관한 정보를 알기 쉽게 소개해 일반 소비자는 물론, 업계 종사자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현재 구독자 수는 20만 명이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10일 정육왕과 함께 제작한 영상 '쉽게 배우는 삼겹살 한판 컷팅'을 정육왕의 유튜브 계정에 게시했다. 영상은 총 10분 분량으로 크게 CJ프레시웨이의 한돈 브랜드 '오아로'의 삼겹살 상품 리뷰와 손질 방법으로 구성됐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