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무협 신작 '일검강호' 5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구글플레이·원스토어 론칭…맞춤형 운영 제공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모바일 게임 '일검강호'를 5일 오후 5시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한다.

일검강호는 모바일 퍼블리싱 사업에 나선 엠게임의 첫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 도전작으로, 강호를 배경으로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린 무협 게임이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15 단체전, 50대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특징이다.

또한 경험치나 재화, 아이템 등을 습득할 수 있는 던전들과 타 서버 이용자와 함께 참여하는 서버전 등 풍부한 콘텐츠와 사제, 의형제, 결혼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등 다양한 무협 게임을 오랜 기간 서비스해 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일검강호의 커뮤니티 시스템을 강화하고 과금 콘텐츠를 덜어 내는 등 국내 이용자 성향에 맞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장은 "일검강호는 중국에서 개발한 웰메이드 무협 MMORPG로, 무협 장르를 선호하는 이용자들이 오랜 기간 만족할 만한 콘텐츠 수정 및 현지화 작업에 많은 공을 들였다"며 "이용자들과 적극 소통하는 운영 서비스를 제공해 꾸준히 사랑 받는 일검강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엠게임, 무협 신작 '일검강호' 5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